본문 바로가기
게임/롤토체스

롤토체스 카이사 등장하기 전에 알아보자

by 김동지 2019. 9. 17.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슬 날씨가 해가 지면 추워지는 거 같아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덱이 아닌 챔피언입니다. 바로 카이사! 아직 본 서버에서는 출시되지 않았고 pbe서버(테스트 서버)에 나왔는데요 본섭에서 보기 전에 미리 알아두는 것도 나쁘지 않죠? 그럼 카이사에 대해서 Let's get it 

 

카이사 과연 어떨까?

카이사 프리스티지 에디션

공허, 암살자, 정찰대?

카이사5코스트 챔피언으로 3개의 시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종족은 공허이고 직업은 암살자, 정찰대입니다. 암살자이면서 정찰대라는 게 참 특이하네요. 공허의 시너지가 새로 더해진게 좋은 거 같아요 공암 덱에 힘이 더 강해지지 않을까 싶네요 참 카이사는 원래 인간이었던 거 아시나요? 카이사는 슈리마 마을의 카사딘의 딸이었어요 그곳에는 말자하라는 공허의 예언자가  땅 아래 어둠의 힘에게 재물을 바쳐야 마을이 안전하다고  하였고 마을 사람들은 많은 염소를 재물로 바치기 위해 모아두었는데 어린 카이사는 그 사실을 모른 채 염소들을 풀어주었죠  그렇게 재물을 바치지 못해 말자하가 분노하여 마을에 공허의 균열이 생겼죠 마을 사람들 모두 공허의 생물들에게 죽임을 당했을 때 유일한 생존자 카이사가  생물에게 반격을 했고 우연히 생물의 껍질이 카이사 몸에 붙어서 떨어지지 않자 카이사는 그 피부를 방패 삼아 살아 남을 수 있었습니다. 피부와 한 몸이 된 카이 사는 점점 강해졌고 공허의 생물들을 잡는 사냥꾼이 되었죠. 그렇게 카이사는 노력 끝에 인간들이 있는 지상으로 올라오는 데 성공했지만 사람들은 카이사의 모습을 보고 공허의 생물이라 착각하고 반겨주지 않죠 하지만 카이사는 인간들을 위해  싸우는 것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인간들이 자신과 같은 상황에 처하는 게 싫었죠. 그럼에도 인간들은 카이사를 괴물이라 부르고  공허라고 불렀습니다. 지금까지 카이사의 스토리였는데요. 참 슬프죠.. 어째서 인간인 카이사가 공허의 시너지를 가지게 되었는지 알 수 있는 스토리였습니다. 그럼 다시 롤토체스로 넘어가서 직업이 암살자의 효과를 받는데요 9 암살자의 효과가 생기긴 했으나 9명의 암살자를 다 모을 수 있을지도 의문이고 요즘 메타는 보통 8 레벨에 게임이 끝나 버리기 때문에 9 암살자의 효과를 받기란 매우 어려워 보입니다. 6 암살자로 쓰기에는 좋은 거 같아요. 카직스와도 잘 맞을 거 같고요. 그리고 정찰대 시너지는 좀 더 연구가 필요하겠지만 잘 조합해보면 좋은 덱을 맞출 수 있을 거 같아요.

카이사의 스킬

카이사는 pbe서버 기준 1 레벨 체력 700 / 1260 / 2520 공격력 55 / 99 / 198 을가 졌으며 사거리는 360 룰루와 리산드라 엘리스와 같은 사거리네요 공격 속도는 1.25 방, 마저 20 스킬은 사냥 본능으로 카이사가 가장 멀리 있는 적을 지나치며 돌진해 보호막을 얻고 몇 초 동안 공격 속도가 매우 빨라집니다. 공격 : 30% / 60% / 90% 보호막 흡수량 : 300 / 600 / 900 방어막은 중첩이 되지는 않는 거 같아요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방어막이 생기니 굉장히 좋다고 볼 수 있죠.

지금까지 pbe서버에 나온 카이사를 알아보았는데요 물론 본 서버에 출시될 때는 버프나 너프가 있겠지만 좋은 정보죠? 그리고 다양한 덱도 미리 생각해볼 수도 있어서 좋아요 다들 같이 연구해요 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다음에 더 고급 정보 가지고 오겠습니다 클릭해주셔서 감사하고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