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가장 맛있는 족발 '가족' 메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20. 3. 31.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오랜만에 여자 친구와 배달음식이 아닌 외식을 했는데요.

마스크를 착용하고 길을 나섰습니다.

얼마 전부터 계속 족발 족발!~ 하고 외치던 여자 친구와

집에서 가까운 족발집에 도착을 했는데요. 부산 사직동에 위치한

'가장 맛있는 족발'(간판 이름이 가장 맛있는 족발이에요 줄여서 가족)입니다.

저는 족발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메뉴를 보고 사이드를 추가해야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보쌈도 같이 판매하기에 여자 친구는 보쌈도 좋다고 해서

보쌈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 과연 맛은 어떨지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가족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희는 보쌈 중자 하나와 쟁반국수 하나를 주문했어요.

남은 건 포장이 된다고 하니 둘이서 먹기에는 조금 많은 양을 주문했습니다.

보쌈의 기본 반찬 구성입니다. 심플하면서 깔끔했어요.

김치 안에 무말랭이가 있는데 저렇게 싸놓으니 너무 예쁩니다.

그리고 나온 보쌈 ㅎㅎ 밑에 부추가 깔려있고 식지 않게 약한 불로 그릇을 달궈줍니다.

보쌈을 배달이 아닌 이렇게 직접 와서 먹으니 조금 신선했어요.ㅎㅎ

쟁반국수도 나왔어요. 채소들도 신선해 보이고 양도 상당히 많아요.

보쌈을 쟁반국수와 한입 왘!!

 

 

맛은?

맛은 전체적으로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배달이 아닌 직접 와서 먹어서 그런지 따뜻하고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몇 번 씹지 않았는데 지방 부분은 쫄깃하고 고기는 다 으스러질 정도였어요.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명이나물 같은 게 있었는데 보쌈과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가족은 불족발로 유명하다던데 보쌈도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쟁반국수는 엄청 맛있다는 아니고 채소들이 신선하고 맛있는 편인 것 같아요. (무 난 무 난)

보쌈과 쟁반국수를 같이 먹으면 정말 케미가 잘 맞는 것 같아요.

양이 많아 둘이서 보쌈반 정도 먹고 쟁반국수 반정도 먹으니 배가 불러왔습니다.

남은걸 포장해주시는데 정말 깔끔하게 포장을 해주셨어요. 김치도 포장해주시고. 소스도 넣어주셨습니다.

이쯤 한 가지 아쉬운 점을 말해야겠지요? ㅎㅎ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역시 가격이겠죠.

가격 나가는 만큼 그 가격대에 맞게 맛있는 것 같아요. 가성비가 좋지는 않지요.

그리고 보쌈에 지방층이 있는 편이라 지방을 싫어하시는 분들에 겐 호불호가 갈릴 것 같네요.


여기까지가 '가족' 후기였고요. 배달이 되지만 직접 가서 먹는 게 역시 더 맛있겠지요?ㅎㅎ

위치는 사직구장 바로 앞

자이언츠파크 건물에 있습니다.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