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부산 사직동 마왕족발 메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20. 5. 18.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이번에 먹은 음식은 족발인데요.

부산 사직동 사직구장 앞에 위치한

'마왕 족발'입니다. 족발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곳이었어요.

처음 가보는 곳인데 손님들이 많았지만

이른 저녁 시간대라 웨이팅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야구장 앞이라 그런지 큰 TV에 야구를 볼 수 있었습니다.ㅎㅎ

자세한 리뷰 Let's get it.!

마왕 족발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음식 사진이 있는 메뉴판입니다. 글만 있으면 뭘 먹을지 고르기 힘든데

음식 사진이 있으니 고르기 편하네요.

저희는 기본적인 마왕 통구이(소) 하나와 비빔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쟁반국수를 주문하려다 두 명이서 먹기에는 너무 많을까 봐 조금 작은 비빔국수를 주문했어요.

기본적인 밑반찬들입니다.

칼칼한 콩나물국과

오이 당근 쌈채소, 샐러드 등등 아주 정갈하네요. ㅎㅎ

마왕 통 족발(소)입니다. 제가 매운걸 잘 못 먹기에 제일 안 매운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맵기 조절이 가능하다고 해요.ㅎㅎ 다른 족발과는 다르게 당면이 인상적입니다.

 비빔국수입니다. 족발과 함께 먹으면 끝내 줄 것 같은 비주얼이 쥬?

족발 한점에 비빔국수를 싸서 한입 왘!!!

 

 

맛은?

역시 금방 나온 족발은 너무 맛있습니다.

사르르 녹는 느낌이에요. ㅎㅎ 평범한 족발 집과 다른

달콤한 소스에 당면까지 제스타 일입니다. ㅎㅎ

매운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맵기 조절하셔야 할 것 같아요.

양도 소자인데도 상당히 많았고 두 명이서 먹기에 부족함 없는 양이였습니다.

족발은 상당히 만족했는데 비빔국수는 조금 별로였어요.

저에겐 너무 매웠습니다. 여자 친구도 맵다고 하는 걸 보니 매운 걸 좋아하는

사람은 딱 좋아할 것 같은 맵기네요. ㅎ 족발과 같이 먹으니 맵기가 조금 가라앉는 느낌입니다.

  국수는 호불호가 갈릴 것 같네요.


여기까지가 마왕 족발 후기였습니다. 사직구장에서 야구 보고 족발에 한잔 마시면

딱 좋은 데이트 코스일 것 같네요. 위치는

사직구장 바로 앞이에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