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버거킹 신메뉴 붉은대게X 후기

by 김동지 2020. 6. 8.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오늘은 새로 나온 버거킹 신메뉴를

먹어보았는데요. 붉은 대게를 사용해 만들어서

붉은 대게 와퍼, 붉은 대게 X라는 이름으로 출시했네요.

긴말 필요없이 바로 Let's get it.!

붉은 대게
붉은 대게 와퍼, 붉은 대게 X 차이점

붉은 대게 와퍼와 붉은 대게 X의 차이점은 겉모습은 비슷하지만

번과 패티가 약간 차이가 나네요.

참깨 번에서 호밀부 라오 슈 번으로

패티는 100% 순쇠고기로 스테이크 형태에 직화 방식으로 구워져

두껍고 그릴 문양이 한눈에 보입니다. 패티 두께가 와퍼와 차이가 많이 나네요.

가격은 단품 8500원, 9500원으로 1000원 차이가 나네요.

그래서 붉은 대게 X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집과 가까워서 빠른 배달!

버거킹과 집이 가깝다는 점이 너무 좋네요.ㅋㅋㅋ

개봉 전!

개봉했을 때 고기 향? 패티 향이 많이 나서 대게를 사용한 건지 잘 몰랐어요.

번은 확실히 참깨 번과 차이가 나네요.

반으로 컷!

빵 위에 소스, 패티, 크랩 케이크, 채소, 토마토까지 꽉 차 있습니다.

두꺼운 감자튀김! 아는 맛이라 더 맛있어 보입니다. ㅋㅋ

 

맛은?

솔직히 버거킹 햄버거는 대부분 제 입맛에 다 맞아서

버거킹에서 가장 좋아하는 통새우 와퍼를 이길 정도로 맛있지 않은 이상

저에게 신메뉴는 크게 의미가 없는데요.

이번에 나온 붉은 대게 X는 번의 부드럽고 쫄깃한 맛과

소스 양이 많지 않은 점이 크랩 케이크와 쇠고기 패티의

맛과 향을 더욱더 느낄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점은 크랩 케이크가 해산물 맛이 나긴 하는데

대게인지 잘 모르겠다. 대게인 줄 모르고 먹었으면 새우 없는

새우버거라고 생각했을 것같아요. 뭔가 씹히는 대게살이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패티는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꽉 찬 느낌!

나는 아직 통새우 와퍼가 더 좋은 것 같네요.^^


맛으로만 따진다면 역시 버거킹!이라 하겠지만

가격이 조금 많이 나가는 것 같아요.

세트로 시켜먹으면 만원이 넘는데 만원이 넘는다면

뭔가 다른 음식을 고민해볼 것 같기 때문에 할인을 받지않으면

통새우와퍼를 사먹을것같네요.

다들 할인받아서 사 먹읍시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