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롤토체스

롤토체스 9.23 현재 랭킹1위 덱, 추천 맹독 포식자

by 김동지 2019. 11. 21.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롤토체스 9.23 패치 이후 현재 랭킹 1위이신 분은

어떤 덱을 사용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한번 찾아보았는데요.

아이템 정보나 운영방식도

어느 정도 추측해봅시다.

Let's get it.!

랭킹 1위 덱
맹독 포식자

현재 랭킹 1위이신 분이 자주 사용하는 덱입니다.

3 맹독 3포 식자가 주가 되는 덱인데요.

저번 포스팅을 보면 제가 9.22 패치 때 맹독 포식자를

 소개해드렸지요? 그 덱과 다른 점이라면

탱커보다 딜러 쪽에 더 힘을 실어주었다고 보이네요.

문도와 사이온, 워윅 대신 애쉬, 트위치, 스카너가 보입니다.

기본으로 깔아주는 것이 맹독의 스킬 발동 저지와

포식자의 즉사를 이용한 덱이니 크게 다르지 않네요.

그렇다면 운영과 배치 실력 아이템 조합 등

다른 부분이 뛰어나 다는 건데요.

추측해볼까요?

 

 

운영

게임 플레이 기록을 보면 3성

코그모, 스카너, 녹턴, 렉사이가 

자주 보이는데요. 이는 4-8 리콜을 돌리는 게

아닐까 예상해봅니다.

대부분 게임이 위의 챔피언 중 2~3 정도 3성이

완성되어있었습니다.

이렇게 되면 8 레벨이 늦게 오는데  신지드가

찾기 어려워집니다. 이공 백을 2성 녹턴 2마리나 3성을 못 찍은

챔피언 2성 2마리로 메우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8 레벨 럭스를 끼워

후반까지 바라보는 조금 안정적인 느낌이 나네요.

아이템은 코그모가 3 성이라면 루덴과 스테틱을

끼워줄 것 같고 탱템은 스카너와 신지드에게 주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ㅎㅎ


여기까지가 랭킹 1위의 덱 분석이었고요.

문도의 탱킹을 렉사이나 스카너 3성으로 해준다면

충분히 뒤쪽 딜을 뽑아줄 수 있어 보이는데요.

애쉬가  어떤 역할을 해줄지 저도

상당히 써보고 싶은덱이네요.

이만 동지였구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