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게임

리니지2 m 퍼플 출시일 사양 간단 요약 확인

by 김동지 2019. 11. 27.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금일 27일 리니지 2 m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는데요.

다들 사전 예약하셨나요? ㅎㅎ

저는 사전예약 후 설치 중입니다.ㅎㅎ

너무 기대되네요.

Let's get it.!

리지니 2
출시일 최소사양 권장사양

리니지 2m의 출시일은 11월 27일

오늘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기준

 

최소사양은 

안드로이드는 갤럭시 s8 7.0 이상

아이폰은 아이폰 8 플러스 ios12.0 이상입니다.

 

권장사양은 

안드로이드는 갤럭시 노트10, S10 

아이폰은 아이폰 11 pro max, 아이폰 11

 

아무래도 최신 기기로 게임을 하는 게 렉 없이 

잘 돌아갈 것 같아요. 전 최소사양에 걸치는데 

게임을 플레이해봐야 알 것 같지만 어느 정도

그래픽 조절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폰을 바꿀 때가 되긴 했는데

약정이 아직 몇 개월 남았네요. ㅜ,.ㅠ

퍼플

리니지 2m을 검색해보면 따라오는 게 바로

퍼플이라는 것인데요. 처음엔 퍼플이 뭐지? 하고 궁금했는데

공식 사이트에 명시되어있었어요.

퍼플이란 바로 앱 플레이어인데요.

퍼플을 통해 PC로 리니지 2m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퍼플은 리니지 2m 퍼플을 검색하면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퍼플 이용 시 설치 보상으로 5만 아데나를 받을 수 있으니 

다운로드하여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계정당 1회)

11/27 오후 4시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퍼플의 이용 시 PC의 사양도 중요합니다.

최소사양으로

 

CPU intel i5 3.0 GHz

메모리 8GB 이상

그래픽카드 Gtx9 xx 4gb 시리즈 이상

 저장장치 8gb 이상 필요

윈도 7/8/10 64비트

 

 


공식 사이트와 인벤을 이용하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시대와 플랫폼을 넘어 3D 그래픽과 비주얼이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도 기대가 될 거라 생각이 됩니다. ㅎㅎ

이만 동지였고요. 저는 모바일로 일단 플레이해보고 렉이 걸리면

PC로 넘어가려고 합니다.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