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꿀잼 만화 추천

[만화 추천] 따끈따끈 베이커리

by 김동지 2019. 12. 2.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다들 주말 잘 쉬었나요? ㅎㅎ 저는 쉬느라 

포스팅을 못하고 이제와 서야 하네요.ㅜ,.ㅠ

오늘의 추천 만화는 바로 따끈따끈 베이커리입니다.

제목에서 알수있듯이 빵, 베이커리와 관련된 만화인데요.

재미있게 본 기억이있네요.ㅎㅎ

바로 상세 설명 Let's get it.!

따끈따끈 베이커리
따따베

따끈따끈 베이커리는 줄여서 따따베로 불리는데요.

2002년 연재를 시작해서 2007년 총 26권으로 완결 이난

작품입니다. 장르는 요리, 빵을 주로 다루며 제빵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능숙한 그림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전개로

인기를 끌었던 만화입니다.

저는 학창 시절 만화를 처음 보았는데요. 제빵에 대한 지식도 

알 수 있고 만든 빵에 대한 리액션 묘사가 상당히 재미있어서

계속 만화를 보았던 기억이 납니다.ㅎㅎ 

초반에는 리액션이 약한데 점점 강해지기 시작하더니

나중에는 빵의 모양이나 그런 것보단 리액션이 얼마나

뛰어난가로 비교분석을 하게 됩니다.ㅋㅋ

만화 초반 5화만 연재되는 단편이었지만, 호평을 얻으며 

장기 연재로 노선을 변경하였는데, 후반으로 갈수록 개그의

수준이 낮아지며 억지로 연재하는 느낌이 들어 비판을 받기도 합니다.

만화의 결말 또한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이상? 하기에 어떤 의미로는

전설로 남을 작품입니다.ㅎ

 

내용

따따베의 내용은 주인공인 시골소년 아즈마 카즈마가

어렸을 적 누나의 인도로 동네 빵집을 통해 제빵의 세계를 알게 되고

점점 성장해서 일본 최대의 제과업체에 입사하기 위해 상경을 하는 이야기입니다.

입사시험을 치르는 과정에서 친구들을 만나게 되고 점점 성장해 큰 대회를 나가는

전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는 중에 나오는 리액션과 개그들이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독특한 소재인 제빵으로 많은 인기를 얻어 

실제 만화에서 나오는 빵을 만들어 팔기까지 했을 정도로

만화에서 나오는 빵들이 맛있어 보입니다.

후반부에 들어 점점 이상해지긴 하지만 꽤나 재미있게 본 만화라 추천을 드립니다.

여기까지가 따따베 소개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