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롤토체스

롤토체스 10.4 패치노트

by 김동지 2020. 2. 21.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2020.2.20 어제 롤토체스 본섭 10.4 업데이트가 진행 되었는데요.

10.4패치노트의 내용은

특성과 챔피언밸런스,UI업데이트 및 버그수정입니다.

자세한 내용 Let's get it.! 

롤토체스 10.4 패치노트

 

10.4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

 

특성

수정 적으로부터 입는 최대 피해량: 100/60 > 110/60

빙하 기절 확률: 20%/35%/50% > 25% (모든 단계에서)

빙하 신규: 적을 기절시키면 75/175/35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맹독 대상의 마나 소모량 증가: 50% > 33%

 

챔피언 밸런스 변경사항

1단계

오른 스킬 피해량: 100/200/300 > 125/250/450

탈리야 전투 시작 시 마나/최대 마나: 50/80 > 30/80

2단계

세나 아군 추가 피해량 부여: 15/40/65 > 20/45/70

3단계

아지르 전투 시작 시 마나/최대 마나: 75/100 > 50/100

녹턴 공격 속도: 0.7 > 0.8

4단계

루시안 스킬 공격력 계수: 30%/40%/50% > 50%/50%/50%

올라프 체력: 750 > 850

올라프 스킬 추가 공격 속도: 100%/150%/450% > 125%/150%/450%

5단계

신지드 스킬 피해량: 150/300/2,000 > 225/300/2,000

타릭 무적 지속시간: 3/3/5> 2.5/2.5/8

제드 공격 속도: 1.0 > 1.1

 

UI 업데이트 및 버그 수정

이제 라운드 표시에 마우스를 올리면 전에 만났던 상대가 정확히 표시됩니다. (돌돌이가 도와줬어요.)

붉은 덩굴정령 툴팁에 체력 회복 일부 감소 효과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올라프 스킬이 군중 제어 효과를 제대로 정화하지 않고 모든 공격 속도 둔화 효과에 대한 면역이 적용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출처는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입니다.

https://kr.leagueoflegends.com/ko-kr/news/game-updates/teamfight-tactics-patch-10-4-notes/

이번패치로 빙하시너지의 티어가 오를지 궁금하네요.

곧 시즌2가 끝나고 시즌3가 시작될텐데요.

어떤 방식으로 패치가 진행될지 기대가 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