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요리

집에서 샤브샤브 해먹기~

by 김동지 2020. 4. 9.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샤부샤부를 먹었습니다.

쿠팡에서 구매한 쿠킹박스로 크게 손이 많이 가지 않고

맛있는 샤부샤부였습니다.

샤부샤부

다이어트 중이라 채소 섭취를 맛있게 하고 싶었는데

샤부샤부는 채소를 먹기에 딱 좋은 음식인 것 같아요. ㅎㅎ

소스도 같이 들어있네요.

 예쁘게 담아줍니다.

무슨 육수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맛있네요.

멸치육수 같아요. ㅎㅎ 

얇은 고기까지 준비해줍니다.

넘 칠 것 같아요. ㄷㄷ

쌈을 싸 먹을 채소를 준비했는데 라이스페이퍼를 준비를 못했습니다.

근처 마트에서도 안 팔더라고요 ㅜ,.ㅠ

라이스페이퍼가 없는 관계로 고기에다가 ㅎㅎ


코로나 때문에 나가기 힘든 요즘 집에서 샤부샤부를 해 먹으니 너무 좋네요.

이만 동지였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