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구미 옥계 산동 맛집, 교동면옥 메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23.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지의 지입니다.

오늘은 한번 포스팅한 적 있는 가게인데요.

바로 구미 산동에 위치한 교동면옥입니다!

저번에는 배달로 시켜먹은 것을 리뷰했었는데요.

산동에 식당이 위치해있다고해서 한번 찾아가봤습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과연 맛이 더 있을지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및 기본정보

 

교동면옥

위치는 경북 구미시 산동읍 강동로 953-11, 교동면옥 구미산동점



 

내부

 

가게에 들어서면 한쪽 편에 포장용기가 있는데요.

포장하게 되면 '여기에 이런 모양으로 포장될 거다~'라고 미리 보여주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1층에 손님이 꽉 차게 되면 2층에서 기다리거나 2층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가게는 깔끔했습니다. 

저희가 처음 가게에 방문했을 때는 손님이 1~2 테이블정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며칠 전에 한번 더 다녀왔는데 그때는 2층에서 식사를 했어요

1층에 사람이 꽉 차서 자리가 없었거든요.

주차장은 입구 앞에 넓게 빠져있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 차가 정말 많았었는데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는데 오래 걸리진 않았어요!

 

 

메뉴

메뉴판

 

메뉴판은 한눈에 딱 보이는 사이즈여서 좋았습니다.

주 메뉴는 냉면인데요. 

저는 집에서 배달로 면을 먹어봤으니 이번에는 다른 걸 먹어보려 했는데

남편이 특냉면을 재시도하겠다고 해서 

저만 갈비탕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육전 하나 시켰어요!

다음번에는 남편과 오게 되면 그때는 옛날불고기를 먹어야겠어요!!!

 

참! 최근에 방문했을 때는 지인들과 갔는데요

그때도 갈비탕으로 통일했습니다!

 

 

밑반찬

 

밑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여기서 아셔야 하는 것이 있어요!

냉면만 주문하게 된다면 냉면무만 나와요! 

제가 메뉴로 갈비탕을 선택했기 때문에 김치랑 소스를 챙겨주시는 것 같아요!

이러면 더더욱 옛날불고기를 주문하면 밑반찬이 바뀔지...

그것도 새삼 궁금해지네요

 

 

음식

 

특냉면
갈비탕
육전

 

짜잔~! 진짜 맛있겠죠? 

확실히 음식은 직접 와서 먹어야 하나 봐요.

면이라서 더 그런 것 같아요!

짜장면도 배달보단 중국집 가서 먹는 게 맛있잖아요?

그리고 육전을 시켰는데 따뜻한 상태라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사실 남편과 갔을 때 육전까지 시키면 다 못 먹을 것 같아서 남으면 포장도 되냐고 

직원분께 여쭤봤었는데요...

질문했던 게 무색할 정도로 깨끗하게 비웠어요

 

 

앞전에 배달로 시켜 먹어서 리뷰를 한 적이 있지만 

육전이 들어간 냉면이기 때문에 새로운 냉면에 도전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리고요!

알고 보니 교동면옥이 유명한 체인점이라고 하더라고요!

여러분도 기회가 된다면 방문해서 먹어보시는 걸 추천 드렵니다!

 

 


 

 

그럼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