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60계치킨 크크크메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23.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지의 지입니다.

60계치킨에서 신메뉴를 냈는데 이번에 먹어보게 됐습니다!

 


●60계치킨 크크크치킨●

 

 

 

 

 

 

 

 

 

 

 

 

 

 

 

 

 

 

 

 

 

 

배달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절임무와 양념소스 3가지가 같이 왔습니다!

 

 

 

 

육안으로 봤을 때 튀김옷이 되게 까실?? 해 보이지 않나요?

먹기 전에 되게.. 까실 딱딱해 보인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생긴 거랑 다르게 정말 부드럽고요.

사진은 콘마요소스 찍은 사진밖에 없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크크크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새콤하면서도 느끼한걸 딱 잡아줘서 좋았어요!

핫크크크소스랑 콘마요는 별로였어요

굳이 순위를 정하자면

1위 크크크소스

2위 핫크크크소스

3위 콘마요소스

이렇게 정할 수 있겠어요!

가격은 한마리에 21,900원이예요.

옵션을 추가하게되면 가격은 치솟겠지만 기본만 시킨다면

21,900원에 한마리 먹을수 있는것같아요!

저는 순살보다 뼈치킨을 더 선호하는 편인데요.

뼈로 먹을 때 살코기 발라먹는 재미가 또 쏠쏠하거든요~!

하지만 그것도 물리지 않는 치킨에 한정해서지

물려버리면 정말 답이 없거든요. 

특히나 오래된 기름에 튀긴 치킨은 오래된 기름냄새가 튀김옷에서 나서 금방 물리거든요~!

그런데 60계 치킨은 하루에 60마리만 튀겨서 그런지 

기름도 깨끗하고 튀김옷에서 오래된 기름냄새가 안 나서 좋은 것 같아요!

이런 부분도 60계 치킨만의 장점인 것 같네요.

 

 


 

 

특별한 날 맛있는 크크크치킨 한 마리 시켜드세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서 마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부탁드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