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꿀잼 만화 추천

[만화 추천] 좀비딸

by 김동지 2019. 11. 22.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작품은

만화가 아닌 웹툰인데요

목요 웹툰이지요.

바로 좀비 딸입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만화인데요.

바로 설명 Let's get it.!

좀비 딸
이윤창 작가님

웹툰 좀비 딸은 이윤창 작가님의 작품으로

2018.8.22 연재를 시작해

현재도 연재 중입니다.

공포를 가장한 코미디,

판타지물이며 감동 또한 넘쳐납니다.

개인적으로 타임 인 조선부터 

오즈랜드, 좀비 딸까지 이윤창 님의 

만화는 다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처음부터 좋았던 것은 아닙니다.

처음 타임 인 조선에는 그림체가 

마음에 들지 않아 만화를 보려고 하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한번 보면 빠져나 올 수 없는 매력이 넘치는

개그코드와 귀여운 캐릭터들

제가 왜 그림체만 보고 거부를 했는지 후회할 정도로

모든 작품들이 너무너무 재미있었습니다.

꼭 이윤창 작가님의 만화를 다 챙겨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ㅎㅎ

 

내용

좀비 딸의 내용은 원인불명의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된 딸을 지키는

아버지의 이야기로 초반에는

좀비물처럼 잔인할 것 같지만 

실상은 좀비를 소재로 한

개그 육아 물에 가깝습니다.

 

 


여기까지가 '좀비 딸'의 리뷰였고요.

아직 못 보신 분들은 꼭꼭 꼭! 보셨으면 합니다.

너무 재미있어요.ㅋㅋㅋ

슬픈부분인데도 뜬금없이 등장하는 개그에 

빵빵 터지는데요. 

작가님은 천재인 것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저는 애용이에게 빠져서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답니다.

애용~

이만 동지였구요.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