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롤토체스

롤토체스 모바일 TFT 사양 PC연동

by 김동지 2020. 3. 20.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3월 20일 출시 예정이었던 롤토체스 모바일이

제가 방심한사이에 이미 구글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더라고요ㅎㅎ

너무너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PC를켜야만 할 수 있던 게임을

모바일로 구동을 하니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TFT
사양

우선 모바일 롤토체스의 사양을 알아야 

나의 폰에서 가동이 되는지 알 수 있겠지요? ㅎ

호환 및 사양 정보

최소사양2GB 이상 용량 / 태블릿 지원 불가
삼성 갤럭시Android 7.0 이상 
아이폰6S 이상

갤럭시는 안드로이드 7.0 이상에서 실행이 되니

갤럭시 노트5, S6이상 정도면 실행이 될 것 같네요.

제 폰은 갤럭시 S8인데 끊김 없이 잘 되네요.ㅎㅎ

아이폰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다운로드하여서 패치하는 중~

PC 연동

구글에서 모바일 롤토체스를 다운로드하시면

구글 계정과 라이엇 계정 둘 중 하나로 로그인할 수 있는데

이미 롤토체스를 즐기시는 분들은 라이엇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계정이 연동되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게임을 한번 돌려봤더니 랭크도 공유가 되는 걸 확인했습니다.

 

 

 

첫판 4위 ㅜ,.ㅠ

 

 

 

연승으로 1위를 지키고 있었지만

사이버네틱 6 시너지 5코스트 에코가 안 떠서

망해버렸네요. 하하; 역시는 역시입니다.

새로운 시즌 배치 첫판 4위로 아이언 2가 나왔네요 ㅎㅎ

PC로 접속하니 랭크가 잘 연동이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모바일로 롤토체스를 해보았는데요.

PC처럼 그래픽이 화려 하지는 않아도 대부분이 똑같았습니다.

그리고 마우스와 키보드가 아니라 속도가 느리고 클릭 미스도 몇 번 했어요.

아이템 조합하기도 조금 힘들었습니다.

모바일은 아직 적응이 안돼서 그런 거 같아요.

그래도 이렇게 PC로만 하던 게임을 모바일로 할 수 있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