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일상

[일상] 구미에 생겨날 에스테틱~! 아픈피부,문제성피부 전문 / 바디전문

by 김동지 2023. 5.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지의 지입니다.

 

 


●. 에스테틱 오픈결심했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에서 10년 정도 지내다가 구미로 이사와서 새로 정착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에스테틱이랑 피부과에서 일을 오랫동안 해왔어요.

특히나 문제성피부인 고객님들을 많이 찾아와 주셨는데요.

에스테틱이나, 피부과의 공통점은 1인샵이 아니다보니 

한분한분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 케어해드릴 수 없다는 점인데요.

특히나 상담할 때 하셨던 이야기들을 관리실로 들어와 재차 하시게 되는 경우도 많이 보았고,

손이 바뀌면서 관리하고, 그 과정에서 그러면 안되지만 누락되는 부분도 많이 봐왔답니다.

그래서인지 저는 1:1로 처음부터 끝까지 전부 케어해주고 싶다라는 생각을 항상 했어요.

고객님들의 상태를 꼼꼼히 차트에 기록하고 다음번에 방문했을 때에는 어떠한 변화가 있는지!

그런데 제가 부산에서 구미로 이사와 제일 많이 연락받은 것이 샵오픈은 언제 하냐는 연락이었어요.

그래서 더 이상 미루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 샵오픈을 결심하게 된 것 같아요!

 

●. 어떤 에스테틱인가요?

제 샵은 문제성피부와 바디전문입니다!

왜 많고 많은 피부 중에서 문제성피부이냐? 하실 수 있는데요.

그때는 바야흐로 4년 전....ㅋㅋ

여느 때와 다름없이 피부과에서 일하던 때에 어떤 남자고객님의 압출을 제가 하게 되었는데요.

이분은 저를 기억 못 하실 수도 있으시겠지만(매번 관리사선생님이 바뀌니까)

저는 관리를 들어갈 때마다 기억이 났어요. 

고2의 나이였고 관리도 엄청 많이 받으셨었고 그런데 매번 들어갈때마다 나아지는 건 

관리사인 저도 못 느낄 정도로 효과가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고객님께 여쭤봤어요.

"고객님, 이런 말이 실례일수도 있겠지만 한 가지 여쭤봐도 될까요?. 피부트러블 때문에 고객님 본인께서 고민이고

스트레스여서 관리를 받으시는 걸까요?"라고요.

고객님께서는 트러블이 초6때 처음 나기 시작하셨대요. 고객님의 어머니께서 처음 병원을 데리고 가셨고,

현재 지금까지도 트러블 때문에 병원방문이 계속되고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런데 그 뒤에 말이 가슴 아팠어요

"이제는 그만 치료하고 싶어요. 나아질 기미도 안 보이고요 너무 아파서 힘들어요"라는 말과 함께 눈물을 흘리셨는데요.

저도 관리하다가.. 울었지 뭐예요 ㅠ.ㅠㅠㅠ

얼마나 고생이 많았을까 어린 나이에 계속 아픈 치료를 받아왔을 걸 생각하니까 정말 가슴이 아프더라고요.

"고객님, 저는 고객님께서 아프게 치료를 안 하셨으면 좋겠어요. 피부에도 휴식을 주어야 해요.

레이저를 2주에 한 번씩 받아서 효과를 보게 된다면 정말 좋겠지만, 초6 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치료는 이어오고 있는데

왜 개선의 여지가 없는 것인지. 식습관이나 생활패턴에 문제는 없는지.

고객님의 홈케어방식에는 문제가 없는지 한번 더 점검할 필요가 있어요.

피지가 굳어서 잘 안 나오면 연화시켜서 다음번에 압출하시면 됩니다. 무리해서 하실 필요가 없어요. 레이저는 쉬시고 홈케어와 피부재생관리에 힘쓰시는 게 어떠세요?"라고 말씀드렸어요.정말 고객님을 위하는 마음으로 드렸던 말인데요.회사입장에선..ㅋㅋㅋㅋㅋㅋ레이저티켓팅을 하지 말라는 게 되니까 불려가서 많이 깨졌답니다.그래도 괜찮았죠. 고객님이 피부가 나아진다면 괜찮았거든요하지만 그분께서는 레이저를 계속 진행했지만 재생관리를 추가로 더 끊으셔서 관리를 진행하셨어요.제가 관리시간이 남으면 무조건 제가 들어갔고, 겹치게 된다면 제가 들어가는 방향으로 노력했고, 정말 바쁠 때는 고객님께 양해를 구하고 다른 선생님께 관리를 부탁드렸어요. 그렇게 2~3개월 지나고 재생관리 때 고객님을 뵀는데 피부가 정말 좋아지셨더라고요.고객님도 피부가 좋아져서 여자친구까지 생겼다고... 감사하다고 하시더라고요.이 고객님을 통해서 느낀 건 문제성피부가 유전적인 문제도 있지만 그게 아닌 경우가 훨~~ 씬 많고,그리고 고객님도 모르는 어떠한 문제 때문에 피부가 신호를 보내는 거라고 생각하거든요.이러한 이유로 제 샵은 문제성피부와 바디전문입니다!

 

●. 그럼 바디전문은 무엇인가요?

앞의 이야기 이후로 문제성피부에 대해 공부를 해왔고 하고 있어요.그런데 피부도 결국엔 신체에 속해있는 하나의 장기라는 생각이 들어요!그렇다면 내 피부가 건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단적인 예로 염증을 이겨내려면 면역력이 높으면되는데요 면연력이 높아지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바로 우리 몸에 엄~~ 청 많이 분포되어 있는 림프관리인데요. 카테고리 피부관리에 림프에 대해 적어둔 게시글이 있습니다.거기에서도 설명드렸지만 몸에 쌓인 노폐물들을 배출시켜 주는데 도움을 주고이로 인해 면역력이 증가하는 그것, 바로 림프인데요.저는 내장들에게 영양분을 공급해 주는 매개체역할은 혈관과 혈액이 한다면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 주는 건 림프관, 림프액이라고 생각해요.림프는 혈관처럼 펌프질을 해주는 기관이 없다 보니 혼자의 힘으로는 순환이 힘든데요.여기서 순환을 도와주는 것이 근육입니다.오랜 시간 동안 앉아있고 서있고 운동할 시간도 없는 현대인들에게는 바디관리도 이제는 필수라고 생각돼요.옛날에는 다이어트목적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요즘은 신체의 순환, 리듬을 되찾기 위해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죠!그리고 무엇보다 강하고 아프게 하면 림프순환이 도움이 전혀 안 되므로 부드럽게 해야 하는 것이 관건이죠!또한, 근육을 통해 순환이 되다 보니 관리 전 스트레칭이나 신체를 늘려준 뒤 관리하는 것이신체의 림프순환에 도움이 돼요! 이렇듯 우리의 몸은 전부 다 이어져있어서 아픈 피부의 개선과 문제성피부의 개선,얼굴의 비대칭, 라운드숄더에는 바디관리가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죠!

 

 

●. 오픈 예정일이 언제인가요?

오픈예정일은 7월 초중반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오픈을 준비하는 과정과 필요한 서류처리하는 법! 등 여러 가지 소식을 같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미에 새로 생겨날 에스테틱 많이 사랑해 주시고, 많이 이용해 주세요~!사업자등록이 끝나고 상호명이 나오면 그때 상호명을 말씀드릴게요!그때까진 비~밀~!

 


 

그럼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칩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