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일상

티스토리 누적 방문자수 2만명 달성

by 김동지 2019. 12. 2.
반응형
경축!!
2만 명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ㅎㅎ

총 방문자수가 2만 명이 되었네요.ㅎㅎ 우연히 핸드폰으로 들어갔는데

어떻게 2만이란 숫자가 딱 떨어졌는지 바로 캡처했습니다. ㅎㅎ

9월 초부터 시작해서 이제 블로그를 개설한 지 3개월이 다돼가는데요.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ㅎㅎ

처음 시작할 때 한분 두 분 방문해주시는 것만으로도 신기했는데

이제 글을 안 쓰는 날에도 400명 정도 방문해주시니

나도 글을 엄청 많이 썼구나 하고 느낍니다.

 1일 1포 스팅을 실천하려고 항상 노력을 하는데

역시 생각보다 힘이 드네요.ㅎㅎ

티스토리는 소통하기가 어렵다고 많이들 말하는데

생각보다 댓글도 많이 달리고 그 댓글에 답글을 달고 댓글 달아주신 분 

블로그 구경도 하는 재미가 있었어요.ㅎㅎ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포스팅을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네요.ㅎ

(하하 기뻐서 너무 두서없이 막썼네요.)

 

애드센스 수익

예상 수입을 보면 매일 꾸준히 조금씩 쌓이고 있기는 한데

자랑할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ㅋㅋ 보통은 1달러 정도인데

어느 날은 3달러 넘게도 수입이 생깁니다. 방문자수는 비슷한데

광고 클릭수가 많은 날은 그렇더라고요.

4주가 다돼가는데 집으로 핀번호가 안 날아오네요 ㅜ,.ㅠ (빨리 와라~~)

100달러를 찍으면 수익 관련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ㅎㅎ

 

 


이만 동지였고요. 다시 한번 방문해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ㅎ

곧 2020년이 다가오는데요. 12월 잘 마무리하시고

2020년 미리 복 많이 받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