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일상

[인생플랜] 피부관리사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하다.

by 김동지 2023. 4.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지의 지입니다.

 

난생처음 제가 블로그를 개설하고 글을 써보는데요.

물론 제가 개설한 블로그는 아닙니다..

남편꺼죠! 

(이제 이 블로그는 제껍니다.)

지금의 남편과 연애하던 시절에 남편이 먼저 티스토리블로그를 먼저 시작한 블로거선배인데요.

 

그때는 거들떠보지 않았던 블로그를 결혼 한 이후 지금에야 관심이 생겨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첫 글은 첫 게시글인 만큼 제가 하고 싶은 것들과 앞으로 티스토리에 어떠한 정보를 공유할 것인지

나름 구체적으로? 적어 보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20대 초반에 피부관리사로서 최선을 다해 인생을 살아왔는데요결혼 이후에 크게 이렇다 할 성과를 누리지 못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20대부터 키워왔던 제 목표는 저의 샵을 온전히 갖는 것! 그게 첫 번째 목표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 목표는 최근에 생겼는데요

맞춤형 화장품조제관리사라는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

물론 이것을 취득한다고 해서 화장품을 판매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 

그건 별도로 또 승인을 받아야 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그러나 저는 화장품의 성분에 대해 공부하면 그만큼 추후에 나의 샵이 생겼을 때

그때 사용할 화장품을 제가 좀 더 꼼꼼히 알고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요?

그래서 관심이 생겨난 분야이기도 합니다. 아직 이 분야에 대해선 지식이 별로 없습니다.

그래서 블로그에 제가 공부한 것을 기록하는 겸 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에게

정보를 공유하기에 아주 적절한 수단인 것 같은데어떻게 생각되시나요?!ㅎㅎ

 

그리고 세 번째 목표는 스페인어 DELE자격증을 따는 겁니다!!!!!

스페인어를 깨작깨작 조금씩 거의 3년 정도? 했던 것 같은데요

기초회화정도야... 익혔지만 역시나 어려운 건 단어더라고요 ㅠㅠㅠ

그래서 저는 스페인어에 관한 지식도 적어보려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네 번째 목표인데요!!제가 얼마 전에 결혼을 했고,

심지어 백수가 된 지금! 아주 나태한 일상을 살고 있는데요 

저의 MBTI가 ENFJ의 'E'인 만큼 활동적인 사람인데

집에 박혀서 나태한 삶을 살려니.. 몸이 좀 쑤시지 뭡니까?

그런데 제가 블로그로 하여금 다시 활동적인 사람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궁극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결혼을 한만큼 제2의 인생이 시작되었는데요

해보고 싶은 것도 해보지 못하고 평생 후회하며 나이 들어서 후회하고 싶지 않아요.

나이가 들어서 제가 적은 글들이 쌓여있는 블로그를 기웃기웃거리고 읽어 내려가도

그만큼 또 추억할 수 있는 게 어디 있을까 싶네요.

일기장 쓰듯 하루하루 꼭 써보려 합니다.

가끔  저의 주저리주저리 수다도 떨어보려 합니다!!

 

 

 

 

 

그럼 앞으로 재밌게 봐 주시고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으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