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일상

부산 배민커넥트 자전거 후기 준비 시작 정산

by 김동지 2020. 8. 29.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요즘 저와 여자 친구도

경제적으로 힘들기에 부업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요.

둘이 같이 할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하고 고민하다가

 발견한 것이 바로 "배민 커넥트"!!

하고 싶을 때 원하는 만큼 할 수 있다는 점이 저에게

너무나 매력적이게 다가왔습니다. ㅎㅎ

바로 여자 친구에게 같이하자고 꼬드겼습니다.

배달하는 일이라 위험하다고 거절할 줄 알았는데

가방과 헬멧을 보고 예쁘다며 가지고
싶다고 하는 여자 친구..

그렇게 어렵지 않게 설득 후 같이
배민 커넥트를 시작하게 됩니다.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혹시 배민커넥트 시작하시는데 추천인 적을 사람이 없다면=[BC74602]

추천한 사람 추천받은 사람 모두 만원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자전거
이동수단

우리는 배달 수단을 자전거로 택했습니다.

전기자전거, 전동 킥보드, 자동차 등 많은 수단이 있는데

자전거를 택한 이유는
앞에서 말했다시피 경제적으로 힘들기에

일반 자전거가 가장 저렴하고 효율적인 것 같아요.

처음에는 중고를 구매할까 하다가 인터넷에
아주 저렴하게

팔기에 망설임 없이 구매했습니다. 

 

 

 

자전거가 7만 5천 원이다.ㄷㄷ

포인트 할인, 이것저것 받아서
6만 원대에 2대를 구매했어요.

자전거를 전문적으로 타시는 분들은
별로라고 말할 수 있겠지만

가격을 보면 모든 게 용서가 된다.
(브레이크만 잘 되면되지뭫ㅎㅎ)

 

 

 

(평소에는 건물 밖에 두지만 태풍 이온 다고 하기에 집안에 피신시켜놓았다.)

배달일 할 때 말곤 쓸 일 없을 줄 알았는데 출퇴근할 때나 장 보러 갈 때 자전거 데이트 등

상당히 유용하게 쓰이고 있다. ㅎㅎ 

자전거 구매할 때 조립을 할 줄 모르기에 돈을 더내고 완조립 상태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여자 친구가 자전거 조립을 할 줄 안다고 미조립 상태를 구매하자고 한다.(정말?)

나 : "진짜 조립할 줄 알아??"

여자 친구 : "어 나 학생 때 사이클 선수 준비까지 했는데.. 말 안 해줬나?

자전거도 어렸을 때부터 많이 탔는데"

나 :  "자전거 잘 탄다고만 말해줬는데"

(그래서 배민 커넥트 바로 승낙한 건가.. 난 자전거 잘 못 타는데....

바로 옆에 자전거 쌉고수가있었다. )

나 : 그래서 다리가 굵..(퍽) 

생각보다 다리는 굵지 않다. 그런데 운동한 다리 같지는 않고 몰캉하기만 한데 흠..

배민 커넥트

자전거가 도착했으니 준비는 끝났습니다.

바로 배민 커넥트 신청을 하였는데요.

인터넷에 배민 커넥트 검색 후 지원하기를 클릭하고 진행하면 되는데

크게 어렵지 않아서 설명할 게 없어요. 추천인 [BC74602]

진행 과정은

지원서 작성 > 서류 제출 > 온라인 교육> 키트 선택 구매 > 배달 시작

지원서를 작성하면 안내 문자가 오고 이메일, 문자로 계약서가 오는데

계약서를 작성 후 승인이 되면 어플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문자 가옵니다.

그 후 온라인 교육(영상 시청)을 마치고 키트를 구매합니다.

저희는 배민 스토어에서 가방과 모자, 우비까지 구매했어요.

4만원 정도 했습니다.

 

 

 

너무 예쁘다는 여자 친구 ㅋㅋ 저는 사진으로 봤을 때는 너무 튈꺼같아서

조금 그랬는데 막상 배달해보면 아무도 저를 신경 쓰지 않아요.

생각보다 사람들은 나에게 무관심하다는 걸 느낍니다.

 

 

 

가방 안에 우비+ 상자 음식을 고정해줍니다. 저는 자전거 초보라

많이 흔들리는데 상자로 고정하니 정말 안심돼요.

밀면이나 국물 같은 음식도 안 흘렸어요.ㅎㅎ

뾱뾱이가 있다면 뾱뾱이도 좋습니다.

 

 

 


글을 쓰다 보니 점점 산으로 가네요.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쓰고 다음 포스팅에는 배달 정산,

느낀 점 같은걸 포스팅하겠습니다.

저처럼 부업 고민 중이신 분들 배민 커넥트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운동도 되고 돈도 벌고! 

(혹시 배민 커넥트 시작하시는데 추천인 적을 사람이 없다면=[BC74602]

추천한 사람 추천받은 사람 모두 만원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이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