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일상

부산 배민커넥트 자전거 후기 정산

by 김동지 2020. 9. 2.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배민 커넥트 준비과정을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는 정산내역과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Let's get it.!

(혹시 배민 커넥트 시작하시는데 추천인 적을 사람이 없다면=[BC74602]

추천한 사람 추천받은 사람 모두 만원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배민 커넥트
어플

저번에 설명하였듯 승인이 되면 어플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문자+아이디, 비밀번호가 오는데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을 하면 운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운행 스케줄을 눌러 한 번 더 운행승인을 받아야 하는데

대부분 바로 승인이 떨어지니 눌러줍시다.

그리고 배달 대기 중인 목록을 보면 되는데

저희 집에서는 2개 정도 대기가 있더라고요.

첫 배달

첫 배달이니 여자 친구와 함께 움직였습니다.ㅎㅎ

처음 잡은 곳은 음식점까지 1.2km 음식점에서 배달지까지 0.8km

총 2km 정도인데 직선거리가 2km인 것이지

실제로 움직인 건 약 3km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배차 잡고 음식 조리 신청을 누른 후

헬멧과 가방을 챙기고 열심히 달렸습니다.

1.2km 생각보다 멀었어요. 아는 길이 아니고

오르막길도 있어서 더 멀게 느껴졌습니다.ㄷㄷ

하지만 시간은 항상 여유로웠던 거 같아요.

조리 요청 후 10~20분 정도 조리시간이 있는데 

그 안에만 가면 되니 처음 하는 저희도 잘할 수 있었습니다.

길을 헤매지 않는다면 생각보다 천천히 여유롭게 운행을 해도 됐습니다.

그리고 음식 픽업 후 배달지까지 배달하는데 5분~20분까지 설정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처음이니 20분을 설정하고 배달지로 출발했습니다.

엄청 큰 아파트였는데요. 몇 동이 어디에 있는지 몰라서 아파트 주민분에게

물어보니 한 번에 찾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다행히 제시간 안에 도착!

음식을 건네드리니 웃으면서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시네요.^^

(엌!! 제가 더 감사합니다.!!!!) 말 한마디에도 너무 감동이 드네요.

첫배 달 완료! 거리가 있어서 4000 원안 되게 받았습니다.

혼자 했으면 조금 헤매었을 것 같은데 둘이서 하는 방법을 알려고 하는 거니 수월하게 해낸 느낌입니다.

첫배 달 후 둘이서 상당히 뿌듯해했어요. "돈 벌기 힘들구나~" 하고ㅋㅋ

그리고 아파트 주변에서 가까운 곳 한 곳을 어플이 추천해주어서

여자 친구가 잡고 배달을 한 건더 했습니다.

이번 배달 지는 음식점+배 달지가 1km 미만이어서 집으로 가는 길에 받고 가져다주는 느낌이었어요.

이번 수입은 3000원 안 되는 수입ㅎㅎ

약 한 시간 정도 둘이서 2건을 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느낀 점

배달 첫날 가장 필요했던 건 물이었어요.ㅋㅋㅋ

물!!!! 둘이서 한 시간을 자전거를 타고 집에 돌아와서 물을 벌컥벌컥

음식점에서 마실 수 있었지만 왠지 부끄러워요.ㅎㅎ

다음에는 꼭 물을 챙겨가야겠다고 말하는 우리.

그리고 저녁시간이라 해는 안 떠있지만 여름이라 상당히 더웠습니다.

땀도 많이 나고 운동이 확실히 많이 되는 느낌이에요.!!

 

 

정산

첫째 날 이후 혼자 시간이 되는 데로 하루에 한건씩 2건을 더했는데요.

 하루 40분 정도 자전거를 탔어요.

총만원이 찍히는 걸 보고 돈은 크게 안 되겠구나.

생각했는데 정산을 받아보니 배달료보다 더 많은

프로모션 ㄷㄷ; 길이 익숙해지고 하면 더 많이 벌 수 있을 것 같아요.


두 번째 배달할 때 많은 라이더분들이 대기를 하고 있었는데요.

여자 친구와 저도 음식이 나올 때까지 대기를 하면서 다른 대기하고 있던 분과 대화를 했는데

선배? 님에게 좋은 정보들을 많이 얻었습니다.ㅎㅎ

지금 대기하는 곳이 맛집이라 주문이 밀리는 거라고 다른 맛집도 그런 곳이 있다고 하는데요.

제 블로그가 맛 리뷰 블로그이기에 흘려들을 수 없었습니다.ㅋㅋㅋ

배달일 하면서 운동도 하고 돈도 벌고 맛집까지 알 수 있다니.. 1석 3조!!!!!

벌써 다음 맛집 포스팅이 기대가 됩니다.ㅎㅎ

그리고 동래역이나 연산, 서면에서는 배차가 상당히 많아서 그쪽으로 가면 좋다고 하였어요.

그래서 여자 친구와 저는 주말에 시간이 되면 동래역 쪽으로 가서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돌발상황이 무엇이 있었는지 알려드릴게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혹시 배민 커넥트 시작하시는데 추천인 적을 사람이 없다면=[BC74602]

추천한 사람 추천받은 사람 모두 만원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