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가볼만한 곳

[일상] 구미 옥계 가볼만한곳, 놀숲

by 김동지 2023. 4.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지의 지입니다.

 

벌써 주말이 다가왔는데요.

다들 주말에 어디 놀러 나가시나요?!

저희 부부는 다음 주에 캠핑일정이 있어서 이번주 주말은 집에서 푹 쉬기로 했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남편이 가고 싶다고 했던 곳이 있는데요..

제가 잠을 못 이겨 여러 번 미루었는데 오늘은 꼭 가야겠는지

아침부터 저를 깨우더랍니다... 하하

 

 

 

그래서 오늘은 남편이 그렇게 가자고 조르고 조르던 놀숲을 가게 되었습니다!!!

그토록 가고 싶다던 곳이 고작 만화카페라니...

 

 

왜 이리 가고 싶어 했는지

도무지 이해를 못 하겠지만

만화책과 애니를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이 한 몸 움직여주리다.

 

 

그렇게 일어나서 남편한테 가자고 준비하라고 하니까

정말 호다다닥 준비를 끝내지 뭡니까?

 

 

그렇게 준비를 끝내고 저희의 목적지인 놀숲으로 향했어요!

 

 

 

***********매장사진 없음 주의***********

 

 

 

 

놀숲 구미옥계점

위치는 경상북도 구미시 옥계2공단로 355 5층, 놀숲


영업시간

 

화~금 12:00 - 22:00

토. 일 11:00 - 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공휴일 영업시간 11:00 ~ 22:00*


 

 

건물 5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되요 

엘레베이터를 등지고 오른쪽에 입구가 있는데

대부분의 만화카페가 그렇듯 신발을 벗어 신발보관함에 보관하고

키를 카운터에 맡기는 형태였는데요!

 

 


아래사진은 놀숲 이용 요금표입니다!

 

놀숲 이용 요금


저희는 성인 C 요금으로 3시간+음료 표함으로 했답니다.

 

기본 음료로는 아이스티, 초코바나나, 아메리카노가 있었는데요.

여기서 다른 음료로 바꾸시면 추가금액이 발생하더라고요!

남편은 아이스 바닐라 라테, 저는 딸기 요구르트 스무디로 했어요!

 

 

진동벨을 받고 매장을 둘러보았는데요

 

 

아니 제가 알던 만화카페와 많이 다르더라고요.

보드게임도 할 수 있고, 플스나 닌텐도는 물론이고 

유튜브랑 넷플릭스까지 가능했어요! 

물론 방마다 다 가능한 건 아니고

가능한 방이 따로 있었어요!

 

 

저희는 만화책만 보기 위해 간 거여서 따로 이용은 안 했지만

따로 예약을 하거나 해야 하나 봐요.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자세하게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사진을 찍지 못한 게 너무 아쉽네요... 주룩

 

 

저는 만화책을 잘 몰라서 뭘 볼지 몰랐는데

남편과 연애하던 시절에 남편 통해서 헌터헌터라는 만화를 알게 됐고

어느 정도 애니로 본상태였는데요.

제가 헌터헌터 중에 좋아하는 내용이 바로 개미편이에요!

개미왕이 코무기에게 사랑이라는 감정을 느끼는 그 부분..ㅠㅠㅠ

정말 애니로 봤을 때 눈물 질질했답니다.

막상 만화카페에 가면 뭘 볼지 생각이 안 나는데

물론, 뭘 볼지 정하고 가면 이야기가 다르겠지만

저는 생각 안 하고 남편 따라가기 때문에 이번에도 뭐 보지... 하고 있는데

남편이 "헌터헌터 봐~ 자세한 내용은 모르잖아~" 라고 해서 찾았는데

24권에 개미 편 내용이 있길래 냉큼 24,25,26권을 집어 자리를 잡아 읽었죠!!!!

 

 

읽는도 중에 음료가 완성됐다는 진동벨이 울려서 가져왔는데

음료를 받아오는 쪽에 담요도 있어서 하나 챙겼어요!

그리고 여기는 입구를 가려주는 가림막이 따로 없어서 

조금 추웠어요!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은 꼭 담요를 챙기시길 바라요.

 

 

남편은 커피가 좀 썼나 봐요.

근데 저는 딸기 요거트 스무디가 요플레맛이 나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

아마 딸기 요거트 스무디 맛집인게 분명해요.

놀숲 구미옥계점에 가서 딸기 요거트 스무디를 드시는 분은 한번 드시지 마세요

꼭 두 번 드세요.ㅋㅋㅋㅋ

저처럼 후회하지 마세요.

꼭 다시 가서 두 번 먹을 거예요

 

 

무튼 헌터헌터 24권을 다 읽고 잠이 들었는데

남편이 잠꼬대까지 하며 잤다더라고요 

그만큼 편했던 게 아닐까요? (머쓱)

 

 

이렇게 놀숲에서 남편과의 데이트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는데

다음에는 종일권으로 하루종일 있으려고요.

사진도 찍고 음식 맛도 봐야겠어요!

딸기 요거트 스무디 맛집이라면 기대해 봐도 되겠죠?ㅋㅋ

 

 

 

오늘의 글은 여기까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 드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