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RI_aesthetic/피부관리

[히스토리] 피부샵오픈을 준비하면서, 자기계발, 신념, 목표, 꿈, 계획들

by 김동지 2023. 5.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치리에스테틱 대표 김은지입니다~~

 

 

  • 시작하며

다들 잘 지내셨나요? 

한동안 제가 블로그 활동이 줄었었죠?

오늘은 8월에 오픈될 치리에스테틱의 히스토리 겸 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 근황

제가 피부샵을 오픈하기로 마음을 먹은 이후로 끊임없이 에스테틱컨설팅업체, 샵의 콘셉트, 

그리고 저의 고객이 되어주실 분들을 위해 제가 할 수 있는것이 무엇이 있을까? 에 대한 질문을

그동안 수없이 던지면서 근 한달을 보냈습니다.

 

  • 물음의 결과

수많은 질문 중 첫번째 답은 바로 샵의 인테리어입니다.

예산을 아끼고 저렴한 비용으로 인테리어를 하고 그냥 싸게 싸게 해서 빨리 오픈해서 돈 벌자가 아니라

나의 고객님들을 맞이하는 곳, 나의 고객님들이 누우실 곳, 나의 고객님들이 쉬어가실 곳,

초점이 제가 아닌 오롯이 고객님들에게 맞추다보니 조금 더 안락하고 편안한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 그러나

관리의 결과도 물론 중요합니다.

그것을 바라보고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니까요. 그리고 제가 가장 자신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는 그것뿐이라고는 생각하지않습니다.

 

  • 고객님들에게 모든 걸 해주고 싶은 치리에스테틱 신념에 대한 모든 것

그저 미학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내면까지도 케어가 될 수 있는 그러한 공간을 여러분들에게 선사하고 싶습니다.

어떠한 고객님들이 올지 모릅니다.

그리고 어떠한 성향을 가진 고객님들이 평생 저에게 본인의 피부를 맡기실지 그것 또한저는 모릅니다.

 

하지만 제가 확실하게 아는 것은 딱 하나입니다.

저를 보고 오시는 것이겠지요?

제가 좋아하는 것들도 고객님들께서 공감을 하며 좋아해 주시면서 거기서 오는 힐링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도 힘들고 지칠 때 거리를 지나가는 모르는 사랍들을 붙잡고 하소연하고 싶을 때가 있었으니까요.

그러한 역할을 제가, 그리고 치리에스테틱이 해드리고 싶습니다.

 

  • 치리에스테틱의 시작

그래서 그저 비용을 절감하고자 하는 이유가 아닌 나만의 감각과 스타일, 생각으로 인테리어디자인에 참여해서

치리에스테틱 자체가 제가 될 수 있도록. 저로 인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으실 수 있도록.

그것이 저에게 던진 물음에 대한 답이자 첫 시작, 첫 단추, 첫 발걸음입니다.

 

  • 돌아보며

한 달 동안 과거의 제가 무엇을 좋아했으며, 어떻게 살아왔으며, 어떤 것을 바라며 살았으며,

현재에도 동일한 것을 좋아하는지, 혹은 바뀌었는지 그리고 과거에 생각했던 대로 살고 있는지

여전히 바라며 살고있는지, 미래에도 하고 싶은 것이 있는지, 나아가 지키고 싶은 신념은 무엇인지, 

그리고 그저 좋은 사람이 아닌, 앞으로 어떻게 하면 "너라는 사람을 알아서 다행이야"라는 말을 들으며 살아갈 수 있고,

앞으로 어떻게 하면 "나라는 사람을 신뢰해 줘서 고마워",  "내가 그 신뢰에 보답할 수 있게 나에게 기회를 주어서 고마워",

"나라는 사람이 너라는 사람의  사람이 될 수 있어서 감사해"라는 말을 하며 살아갈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나로 하여금 힘이 될 수 있을까? 에 대해 고민하고 또 고민했습니다.

여전히 답을 못 내릴 질문들도 많고, 스스로에게 던지기 어려운 질문도 많습니다.

 

  • 치리에스테틱의 약속

앞으로 기술적으로나 

인간적으로나 언제나 성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항상 지켜봐 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옥계, 산동 8월 오픈예정인 치리에스테틱입니다!

-진짜 피부전문가, CHIRI

-피부국가자격증보유

-피부에스테틱 총괄지점장경력

-피부과 팀장경력

 

-Medical skincare, thetapy

-리프팅, 모공, 여드름, 예민, 기미색소, 신부관리

-아픈 피부, 문제성피부전문

-라운드숄더, 거북목, 굽은 등, 어깨통증관리

-바디전문

 

곧 찾아뵙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