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티바두마리치킨 메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19. 10. 22.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 리뷰는요 바로 티바 두 마리 치킨이 되겠습니다.

정말 가성비하면  두 마리 치킨을 빼놓을 수가 없죠. 그중 홍진영 누님께서 홍보모델이신 티바 두 마리 치킨 

리뷰 바로 갑니다.Let's get it.!

맛도 양도 두배! 티바두마리치킨!

오늘은 뭘먹지~하며 요기요 어플을 켰는데 화면에 뜨는 인기 프랜차이즈 50% 할인 두둥 탁!

그중 티바 두 마리 치킨이 반값!! 이건 무조 건각이야!! 바로 메뉴를 확인했습니다.

사직운동장점 메뉴 가격 10/22일 기준

    두 마리에 2만 원 초반대라니 착하다 착해 가격이 착하다!

 어떤 맛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새로 나온 양심 치킨을 먹으려고 했는데 양심 치킨은 순살 만적 용이되더라고요,

전 뼈 있는 닭을 원했기에 다른 메뉴인 치즈 스노 퀸+양념치킨(변경 1000원)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후라이드를 시킬까 했는데 치즈 스노 퀸이 후라이드 느낌일 것 같아서 양념을 주문했죠.

 

두 마리+배달료 포함 17000원이라니??!  

치킨 언빡씽

아무래도 이벤트 할인 중이라 배달이 조금 오래 걸렸습니다만.

예정되었던 시간보다 빨리 와서 오히려 기분이 좋았습니다.ㅋㅋㅋ

구성품은 깔끔하게 도착했습니다. 심플한 게 치킨만 배부르게 먹어!!라는 느낌이었어요 넘나좋앜ㅋ

다리 확대

 

할인을 받고 배달비포함 총 17000원이 들었습니다. 치킨 두 마리에 17000원이 라니 정말 가성비가 후들후들했습니다.

6천 원짜리 뜨끈한 국빱이 3그릇 18000원인데 그것보다 싸죠?ㅋㅋㅋ 메뉴를 더 저렴한 것을 고른다면 더욱더 싸게 치킨을 먹을 수 있습니다.

다른 치킨은 한 마리에 만원 후반 심지어 이 만원 넘는 것까지 있는 걸 생각해보면 정말 싸 다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역시 기름에 튀긴 건 뭔들이지요. 양 걱정 없이 정말 맘껏 먹었습니다. 

치즈 스노 퀸이 정말 맛있었어요. 치즈스노우가 정말 넘치도록 많이뿌려져있어요,

많이 달지 않아서 질리지 않게 계속 먹을 수 있었지요.

양념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달달하게 양념도 잘베어있고 맛있긴 한데

고추장 맛이 좀 강하게 나서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하지만 다 먹을 수 있다는 점!ㅋㅋ 둘다 겉은바삭 속은 촉촉한게 아주 맛있어요.

이번 맛 리뷰는 아쉬운 점이 한 가지도 없는 것 같아요. 이 가격에 이런 맛있는 치킨을 먹는다는 게 아쉬울 수가 없죠.

이런 할인 이벤트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어요. 할 때마다 알려주었으면 좋겠어요. 계속 사 먹을 텐데 ㅋㅋ


이번 맛 리뷰 포스팅은 여기까지예요. 사진이 많이 없죠? 먹느라 못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오늘 할인 끝나기 전에 다들 치킨 한번 사드시는 게 어떤가요?

지금까지 동지였고요, 공감 버튼은 사랑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