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엉터리 생고기 엉생 가격 후기 추천

by 김동지 2019. 10. 23.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오늘 가져온 맛 리뷰는 바로 엉터리 생고기입니다.

저는 꼭 배 터지게 고기를 먹고 싶을 때가 있기 때문에 한 달에 한번 정도는 꼭 엉터리 생고기를 가는 것 같아요.

지글지글 삼겹살과 보글보글 된장찌개가 일품인 엉터리 생고기 리뷰와 저의 꿀팁 알려드릴게요.

그럼 Let's get it.!

삼겹살+된장찌개가 10000원에 무한리필??!
가성비 갑

월급날이 아직 멀었는데 주머니는 비어있고.. 배는 고프고 고기는 마구 먹고 싶은 그런 날.

단돈 만원에 고기를 배 터지게 먹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가성비 갑인 엉터리 생고기 지금 소개합니다.

불판 가득 마늘,김치 콩나물도같이 구워줍니다.

와.. 군침 돈당. 판을 가득 채우다 못해 넘쳐흐르게 받아도 계속 고기를 마구마구 먹을 수 있다는..

소금에 찍어먹고 기름장에 씩어먹고 양파절임이랑 같이 먹고 김치, 마늘쌈장에 같이먹고 쌈 도싸 먹고

파절임이랑도 같이 먹어주면 계속 고기가 배를 가득 채워줍니다. 

 

매장마다 비슷하지만 약간 달라

매장마다 다른데 사이드 메뉴인 냉면, 계란찜, 공깃밥 안 있는 게 아니더라고요

육회와 버섯 모둠이 있는 곳도 있었어요.

샐프코너 환경부담금이있다 남기지말자.

샐프 코너 또한 매장마다 약간씩 달랐습니다. 기본적으로 쌈장 마늘 고추김치 콩나물무침 쌈채소 파채 양파절임 정도는 비슷하였고요. 어떤 곳은 라면사리가 있는 곳이 있고, 다른 곳은 양배추가 있는 곳도 있었어요.

비슷하면서도 약간 다른 점이 골라서 가는 재미가 있더군요 ㅎㅎ.

꿀팁

이제 저만의 꿀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빠른 시간에 가라. 빠른시간에 간다면 손님도 없고 고기가 아무래도 더 신선합니다.

2. 된장찌개에 마늘 고추 익은 고기를 넣어라. 된장찌개는 매장마다 다르지만

마늘, 고추, 고기를 넣는다면 더욱 맛있어집니다. 마늘은 빻아서 넣고 고추는 가위로 잘라서

적당량 넣어주면 됩니다. 고기는 꼭 익혀서 넣어줍니다.

3. 고기를 잘 굽는 사람과 같이 가라. 아무래도 직접 구워 야하기 때문에 고기를 잘 구워야 하는데 고기는 어떻게 굽느냐에 따라 맛이 또 달라지기 때문에 잘 굽는 사람과 같이 간다면 더욱 엉터리 생고기가 좋아질 것입니다.

4. 파절이도 구우면 맛있다. 

 


엉터리 생고기를 알기 전에는 대패삼겹살집을 자주 갔었는데 이제 엉터리 생고기집만 찾아다닙니다. ㅎㅎ 

대패삼겹살도 가끔 매력이 있지만 고기를 배 터지게 먹기에는 엉터리 생고기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아무래도 무한리필인 만큼 고기질이 다른 고급 고깃집과는 차이가 납니다.

그리고 고기를 직접 구워 야하기 때문에 잘 굽지 못하는 사람은 고기의 질을 더욱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잘 굽는 사람과 같이 갑시다.ㅎ


여기까지가 저의 엉터리 생고기 맛 리뷰였고요.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취향 차이겠지요.

제가 가르쳐드린 팁으로 오늘 저녁은 삼겹살 한번 먹어보는 것은 어떤가요?

지금까지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쿠키-

근처 스타벅스

다 먹고 근처 스타벅스를 들렸는데.. 두 잔에 만원이 훌쩍 넘어가는 것을 보면 

엉터리 생고기가 얼마나 저렴한지 또 한 번 느꼈습니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