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편의점 CU 털기 청년떡집 티라미슈, 치즈만수르돈까스, 미닛메이드 플라워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19. 10. 25.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편의점을 털어보았는데요.

맛있어 보이는 도시락 하나와 신상품 하나

같이 먹을 음료 하나를 구매하였습니다.

무엇인지는 제목에 적혀있지요?

그럼바로 리뷰 들어갑니다 Let's get it.

아! 끝에 저의 편의점 이용 꿀팁도

적어놨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CU 단독입점?!
가격은?

간단하게 끼니 해결하려 했는데

한상 거하게 차려졌지요? ㅋㅋ

가격은 치즈 만수르 돈가스 5000원

+ 청년 떡집 티라미슈 2600원

+ 미닛메이드 플라워 1500원

총 음,, 어.. 9100원입니다.!

힉 비싸.. 편의점이 싼 거 같아

보여도 편의성과 24시간

언제든지 열려있다는 점에서

가격이 꾀나 갑니다.

가성비 제품이 아니란 이야기지요.ㅎ 

도시락은 차갑게 먹는 피클 무를 빼고

전자레인지 1분 40초를 돌렸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맛은?

 도시락은 식당과 비교하면 질이

떨어지는 건 당연한 거고요.

아무래도 다른 도시락과

비교하는 게 나아 보이는데,

제가이 때까지 먹어봐 왔던 돈가스

도시락들 중에서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안에 치즈가 식당처럼

엄청나게 많지는 않았습니다만

잘 늘어나고 생각보다 맛도 괜찮았습니다. 

고기와 잘 어울렸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특유의 눅눅함은 있었습니다.

어린애 입맛인 저에게는 좋았습니다만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여러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것은 아무래도

신상품인 청년 떡집 티라미슈이겠지요?

고구마도같이 있었지만 티라미슈가

맛있어 보여서 집었어요. 

 

 

큰 떡 2개가 들어있었어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청년 떡집이

엄청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몰랐어요 ㅋㅋ

 

한입 베어 무니 안에 크림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떡은 엄청 쫄깃하게 맛있었고요

인절미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크림의 식감이나 맛을 매우

싫어하는데 안에 크림이 있는 줄

몰랐어요 ㅜ,.ㅠ 맛이 없다는 게 아니에요

제가 크림을 못 먹는 것이죠.

엄청 쫄깃한 인절미 안에 달달한

크림이 있는 느낌이었어요.

제 여자 친구가 무척 좋아할 것

같은 맛이네요.(휘핑크림 킬러)

지금 다시 보니 포장지에

크림이라고 적혀 있...

한 가지 단점이라면

가루가 너무 떨어져요.

 

음료는 사과맛 주스에 벚꽃향이

나는듯한 맛있는 주스였어요.

셋 중에 음료가 제일

저한테 맞는 것 같네요 ㅋㅋ

 

편의점 꿀팁

편의점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위메프나 g마켓 같은 곳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5퍼센트는 항상 할인을 하고 어떤 날은

11퍼센트까지 할인하거든요.

cu 모바일 이용권 만원을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물론 술과 담배는 구매가 안됩니다.

도시락이나 샌드위치 컵라면 등등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 알아두면 참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편의점 멤버십가 입을 해서

포인트를 모아두는 것도 좋아요. 요즘은

바코드만 찍어서 적립이 가능하더라고요.

 


여기까지가 저의 cu편의점 털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은 사랑입니다.

동지였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