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꿀잼 만화 추천

[만화추천] 킹덤

by 김동지 2019. 11. 5.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두 번째 만화 추천이죠. 이번에 소개해드릴 만화는

킹덤입니다.

그림체도 독특하고

전쟁,격투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호불호가 갈릴듯한데요.

제가 상당히 재밌게 본 만화이기에 

이렇게 가져왔습니다. 그럼 자세한 설명 Let's get it.!

Kingdom
킹덤

처음 킹덤이란 만화책을 보았을 때는

그림체가 전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특히 초반부에는 더 그렇지요. 2006년부터 연재를 시작했다고 하니

초반부가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부터 보았으면 상당히 좋아했을 것 같아요.

저는 최근에 킹덤을 보기 시작했거든요.

초반 그림체만 보고 킹덤을 읽지 않았다면

지금 엄청 후회했을 거 같아요.ㅋㅋ

저와 비슷한 느낌이신 분은 딱 10권만 읽어보라고 말해주고 싶어요.

그 뒤로는 제가 읽지 말라고 말려도 보려고 할 겁니다.ㅋㅋ

그만큼 현재 너무 재미있고 한 장면 한 장면이 소름 돋게

멋있고 놀랍니다.

저는 만화 보면서 이렇게 사람을 소름 돋게 할 수가 있나 싶었어요.

대군의 웅장함이나, 개개인의 기? 압박 같은 게 그림으로 느껴집니다.

주인공의 성장과 올곧은 가치관 정의가 가슴을 뛰게 합니다.

 

 

내용

 전체적인 내용은 스포일러가 되니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만화의 배경은 중국 전국시대 말기를 배경으로 

어린 나이에 왕위에 올라 실권을 잡지 못한 진시황(정)과 대장군이 꿈인 소년

(신) 두 명의 성장과 나라 간의 전쟁을 그린 역사만화입니다.

다양한 등장인물이 나오는데요. 등장인물마다 개성이 강한 게 특징입니다.

진시황(정)의 칼로써 주인공인 신은 전쟁을 통해 점점 성장해나가고

나라의 왕으로써 그릇을 점점 채워 나가는 정의 모습을 보는 것 또한 재밌습니다.

 


처음에도 말했다시피 전쟁과 전투 만화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거부감이 들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가끔 개그 요소도 나오고

박진감 있는 전개와 뛰어난 전쟁 묘사 호쾌한 전투가 특징입니다. 

제가 본 만화 중 소름이 제일 많이 돋은 거 같아요.ㅋㅋ

 

여기까지가 저의 꿀잼 만화 추천이었고요.

킹덤 초반부를 넘기는 딱 10권만 읽어보셔서

빠져드셨으면 합니다. ㅎㅎ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