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일상

배달의민족 쿠폰팩 11월 더하기 쿠폰팩 구매후기

by 김동지 2019. 11. 9.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배민에서 특별한 쿠폰팩이 있길래 구매해보았는데요.

바로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는 더하기 쿠폰팩입니다.

자세한 내용과 후기 Let's get it.!

더하기 쿠폰팩
2000원 할인

이번 할인 쿠폰은 11가지의 카테고리를

한 번씩 2000원 중복할인을 해줍니다.

다른 쿠폰과 같이 사용할 수 있어요.

가격은 22000 > 4900원!

평소에 배달어플을 자주 사용하는

저에게 아주아주 큰 할인 해택입니다.

3번만 사용해도 이미 4900원은 넘게 할인받은 것이니 

전혀 손해 볼 게 없는 이벤트죠.ㅎㅎ

아주 마음에 듭니다. 

 

 

구매, 사용 방법

구매방법은 배달의 민족 어플을 접속 후 쿠폰팩 이벤트 창을 열면

11번가로 바로 구매할 수 있게 사이트를 연결해줍니다.

11번가 아이디가 있는 저는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해주세요.ㅎ

4900원으로 결제를 완료하면 문자 메시지가

회원 가입한 번호로 날아오는데요.

이런 식으로 날아옵니다.

그러면 배민 어플에서 쿠폰함> 쿠폰 등록하기를 하신 후 

코드를 입력하면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뜹니다.

사용기간은 11월 30일까지입니다.

충분히 다를 것 같아요 ㅋㅋ

1인분과 분식은 사용하지 않은

코드이니 선착순입니다.

먼저 포스팅 보신 분이 개이득ㅋㅋ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코드를 하나하나

다 입력해야 하는 점이 조금 불편하네요.


여기까지가 배민 쿠폰팩 후기였고요.

다른 후기들을 보면 저번 이벤트 쿠폰팩이

더 좋았다는 말이 많은데 저는 저번 이벤트를 

못 보았기에 ㅜ,.ㅠ 이번 이벤트로도 충분히 만족합니다.

저처럼 배달어플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 한번

구매해서 할인받아보는 건 어떤가요?

이만 동지였고요. 구독 공감은 사랑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