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일상

부산 불꽃축제 일정 시간 추천

by 김동지 2019. 11. 2.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2019.11.02 토요일,

금일이죠.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불꽃축제가 있을 예정입니다.

매년 가을밤 광안리 하늘과 바다를 화려하게 수놓는 불꽃축제는

이번이 15회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부산에 살기 때문에 학창 시절이나 어렸을 때 

몇 번가 보았는데요. 갈 때마다 불꽃놀이가 정말 아름답고 

눈을 땔수가 없지요. 이제는 부산시민만이 아닌 타 지역과 해외 관광객들까지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큰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그럼 불꽃축제의 일정과 시간

알아보러 갈까요 Let's get it.!

불꽃축제

일정

일정 시작은 14:45분부터 불꽃 버스킹을 기준으로 시작합니다.

총 4회 15분간 공연을 합니다.

18:00부터 19:55 아나운서와 불꽃 전문가가

사연과 함께 토크쇼를 합니다.

이하윤 아나운서와 공주빈 MC가 진행합니다.

20:00~ 20:15 세계적으로 유명한 불꽃 연출사의 

해외 초청 불꽃쇼가 진행됩니다.

광안리 해수욕장뿐만 아니라 동백섬, 이기대, 황령산에서도 불꽃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초대형 불꽃도 선보인 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여기까지가 부산 불꽃축제의 일정이었는데요.

저는 이미 좌석표를 사기에 늦었고 어렸을 때부터 자주 봐왔던 것이라

나이가 많아지니 좀 정적인 것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 불꽃축제에는 참여를 하지 못하게됬습니. ㅜ,.ㅠ

젊음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나 화려하고 신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

커플들끼리 가도 좋고 친구들끼리 가서 커플이 될 수도 있는? ㅋㅋ

부산 불꽃축제 한번 가보시는 게 어떤가요?

지금까지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