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스포츠

ARGENTINA vs URUGUAY messi, Aguero, Cavani, Suarez

by 김동지 2019. 11. 19.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오늘 19일 A매치 아르헨티나와 우루과이

남미 강팀들이 드디어 만났는데요.

개인적으로 아르헨티나의 메시, 아구에로와

우루과이의 수아레즈,카바니의 

활약이 무척이나 기대가됬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선수들입니다.

너무 멋있어요 ㅜ,.ㅠ

Let's get it.!

A매치
2:2 무승부

 

선제골은 전반 33분 우르과이의

카바니 선수가 득점을 성공했습니다.

수아레즈 선수의 침투와 어시스트가 굉장했습니다.

두 번째 골은 후반 63분 메시 선수의 프리킥을

아구에로 선수가 헤딩골을 성공시킵니다.

이골로 1:1 무승부가 되었습니다.

프리킥 궤적이 예술이었어요. ㄷㄷ;

세 번째 골은 후반 68분 페널티에리어

근처 수아레즈 선수의 미친 프리킥!!

오른발로 강하게 때려 박았습니다.

키 퍼손에 맞았지만 그대로 빨려 들어갔습니다.

마지막 골은 후반 90분 게임 종료를 몇 분 남기지 않고 

우루과이 수비수 팔에 공이 맞아 아르헨티나의 PK 

메시 선수가 침착하게 마무리합니다.

그렇게 2:2 무승부로 게임이 종료됩니다.

 

 


친선경기인데도 무척 재미있게 봤어요.

좋아하는 선수들이 활약하는 모습이 너무 감사했습니다.

선수들 모두 다음 경기 더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ㅎㅎ

메시 선수 움직임이 역시 신..

이만 동지였구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