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스포츠

[일상] 손흥민 선수 시즌 4,5호골 UCL 2경기 연속골

by 김동지 2019. 10. 23.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오늘 4시 챔피언스리그 토트넘:츠르베나 즈베즈다의 경기 보셨나요?

저는 토트넘 팬이기에 토트넘 경기를 챙겨보는데요. 5:0 대승이었죠. 주모!!!!!! 치킨과 축구는 하나지요 ㅎㅎ

우리나라의 자랑스러운 손흥민 선수가 2골을 넣어 시즌 4,5호골을 기록했습니다.

정말 기뻐요.ㅎㅎ 손흥민선수의 골장면 너무 멋집니다.

손흥민
첫 번째 골

헤리 케인 선수의 코너킥에서의 헤딩골로 1:0으로 앞선 상황에서 15분 41초 에릭 라멜라 선수의 한번 접고 반대발 크로스를 손흥민 선수가 좌측에서 빠르게 달려와 마무리해줍니다. 정말 부스터를 달았나 싶을정도르 빠르게 달려와 정확한 임팩트 캬~ 이골로 라멜라 선수는 2 도움을 했습니다.

두 번째 골

전반 43분 역습 상황 탕귀 은돔벨레 선수의 스틸을 보자마자

손흥민 선수의 하프라인 밖에서부터의 전력질주가 시작되는데요

정말 손선수 혼자 시간이 역행하는듯한 스피드예요 정말 빠릅니다. 수비수가 따라 가질 못했습니다.

그리고 은돔벨레 선수의 패스 손흥민 선수의 왼쪽 구석에 정확한 슈팅 완벽한 역습이었죠. 2:0 앞선 상황에서 

3:0 쐐기골을 넣어줍니다. 전반전에만 3:0 응원할 맛 났어요 ㅋㅋ

그리고 후반 67분 교체 아웃하는데요. 4:0으로 이기고 있었기에 다음 경기 체력관리 차원에서 빼 주는 것 같습니다.


게임은 5:0 대승을 거두었는데요, 손흥민 선수의 2번째 골이 전설의 차범근 감독님의 유럽리그 최다골과 타이기록이라고 합니다. 정말 멋있어요. 그리고 손흥민 선수는 이번 발롱도르 최종 후보 30인에 들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대단합니다. 올 한 해  전 세계 모든 선수들 중 30위안이라는 것이죠. 아시아 전체에서 최초이기 때문에 더욱더 자랑스럽고 감탄이 나옵니다. 손흥민 시대에 살고 있다는 말이지요. ㅎㅎ 손흥민, 토트넘 파이팅! 가끔 토트넘 관련된 포스팅을 이렇게 일상에 올릴까 합니다.

일상에서 치킨을 먹으며 경기를 보고 있기에 행복합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