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맛있어서 또 먹는 오븐207!! 메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20. 3. 30.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요즘 해외축구 경기가 전혀 없어서

치킨 먹을 일이 없었는데(축구 볼 때 치킨 꼭 먹음)

오랜만에 여자친구와 집에서 영화를 보며 치킨을

먹었습니다, 저번에 포스팅했던 치킨인데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ㅎㅎ

오븐 207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은 변함없었습니다.

여전히 가성비 최고인 것 같아요. 

오리지널 두마리세트 24,000원입니다.

이번에는 오리지널과

스위트갈릭 로스트 순살을 주문했어요.

순살이 치밥하기에 너무 좋아요.ㅎㅎ

서비스로 매콤참치컵밥과 달달한 소스를 같이 주셨습니다.

이게 행복이 아닐까..? ㅋㅋㅋㅋ

다이어트는 잠시 머릿속에서 비워둡니다.

스위트갈릭 로스트는 특이하게 마늘이 통으로 들어가 있었습니다.

마늘이 통으로 들어간 치킨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떡사리도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맛은?

오리지널은 저번 포스팅에도 담백하고 맛있다고

적었던 것 같은데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오리지널이

맛있어서 또 주문한 것이지요.ㅎㅎ

스위트갈릭 로스트는 처음 먹어본 메뉴인데 달달하면서 짭짤한 게

매콤한 참치 컵밥과 매우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잘 익은 마늘도 통으로 들어있어서 같이 먹으면 고소한 맛까지 났습니다.

떡사리는 딱딱함 1도 없이 쫄깃쫄깃하고 소스가 잘 묻어있어서 달달한 맛이

역시는 역시 너무 맛있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저번에는 오리지널에 칠리소스를

주셨는데 이번에는 달달하지만 알 수 없는? 소스여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칠리소스가 대박 잘 어울렸는데.. 까비


여기까지가 207 오븐 후기였고요.

튀긴 치킨이 아닌 오븐치킨은 이곳에서 자주 사 먹을 것 같아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네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