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엽기떡볶이 메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20. 5. 7.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오랜만에 맛 포스팅하네요 ㅜ,.ㅠ

다이어트 중이라 맛있는걸 많이 못 먹지만

주말에는 맛있는 걸 먹을 수 있으니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ㅎㅎ

저번 주말에는 부부의 세계를 보면서 여자 친구와 떡볶이를 먹었는데요.

저는 평소에 매운 걸 좋아하지 않지만 여자 친구가 먹고 싶다고 하기에

사이드 메뉴 먹으면 되겠지.. 하고 주문했습니다.

이번에 주문한 떡볶이는

사직동에 있는 '동대문 엽기 떡볶이'입니다.

과연 맛은 어떨지 Let's get it.!

엽기떡볶이
메뉴 가격

엽기떡볶이 메뉴와 가격입니다. 세트 메뉴도 있어요.

A세트 (엽떡 or엽오 or반반)+모둠튀김(야채 1+김말이 1+만두 2)+(계란 or메추리알) =17,000원

B세트는 A세트+주먹김밥 =19,000원 저희는 A세트도 다 못 먹을 것 같아서

A세트에 로 주문했습니다. 초보 맛에 치즈도 추가하고 쿨피스도 주문했어요.ㅎㅎ

엄청 큰 용기에 깔끔하게 도착했습니다.

써핑쿨이네요.ㅎㅎ 한 개는 서비스입니다. 매운걸 못 먹는 저는 2개도 모자랄 것 같아요.

오픈하니 치즈가 상당히 많습니다.

(치즈 추가가 신의 한 수입니다. 매운 것 못 드시는 분들!!)

떡, 소시지가 힐끗 보이네요. 튀김은 야채, 김말이, 만두튀김입니다. 바삭해 보입니다.

치즈와 떡볶이 한입 ㅎ

소시지도 한입 김말이도 떡볶이 국물이 찍어서 한입!! 왘!!

 

 

 

맛은?

솔직히 떡볶이를 자주 먹지 않는 저는 이게 밀떡인지 쌀떡인지

초보 맛으로 주문했지만 너무 매워서 맛있는 편인지 도통 감이 안 잡히더라고요. ㅜ,.ㅠ

여자 친구가 밀떡이라고 하는데 맞나요? ㅎㅎ

치즈 냄새도 없고 떡도 쫄깃하니 맛있다고 합니다. 확실히 그런 것 같네요.

초등학생 입맛인 저는 소시지를 치즈에 말아서 많이 먹었네요.ㅋㅋ

 부부의 세계를 보면서 한점 두 점 먹다 보니 왜 화나거나 스트레스받으면

매운 걸 찾는지 알 것 같아요. 묘하게 당기네요. 중독성 대박!


여기까지가 동대문 엽기떡볶이 후기였습니다.

가격은 시장에서 먹는 떡볶이들보다는 비싸지만

사람들이 찾는 이유를 조금은 알 것 같은 느낌이네요.

맵기도 조절되고 양도 상당히 많아요.

저는 다음에 주문할 때 초보 맛보다 덜 매운 착한 맛으로 주문해야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오늘 야식으로 떡볶이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