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서면 디로리 DIRORI 메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20. 5. 11.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서면 풀풀 후기를 적었는데요.

그 후 후식으로 먹은 아이스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전포 카페거리에 있는 'DIRORI'라는 가게인데요.

쫀득한 젤라토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더라고요.ㅎㅎ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디로리
메뉴 가격

가게 입구입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게

유럽 스타일이네요.ㅎㅎ

가격입니다. 저희는 

후식으로 두 가지 맛 컵을 주문했어요.!

정말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원하는 2 가지 맛을 고를 수 있었어요.

구운 잣, 흑임자 등등 건강한 재료의 아이스크림이 가득합니다.

유리에 메뉴가 적혀있어요.!

걸어 다니면서 먹기 편하게 숟가락도 2개 꼽아주시고

위에 콘도 하나 올려주십니다.ㅎㅎ

 

 

 

맛은?

전체적으로 건강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인공적인 맛 1도 없어요 ㅋㅋ저희가 선택한 맛은

쑥떡 맛과 백미 맛이었는데 쑥떡 맛은 생각보다 진하지 않아

조금 아쉬웠어요. 백미는 진짜 밥알이 씹혔어요.(신기방기)

다음에는 조금도 자극적인 베리나 헤이즐럿을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여기까지가 디로리 젤라토 후기였습니다.

이곳도 서면에 갈 일이 생기면 또 가고 싶네요.ㅎㅎ

위치는 카페거리 입구 쪽이에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