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고반장 왕돈까스 메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20. 6. 1.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혹시 고 반장 왕돈가스를 아시나요?

예전에 다른 동네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저희 동네에도 있더라고요. ㅎㅎ 검색해 보니 역시나

맛집으로 소문나 있더군요. 

바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고 반장 왕돈가스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좀 흐릿하게 찍혔네요 ㅜ,.ㅠ

저는 1인 세트가 있길래 그걸 주문했어요.

비빔냉면과 돈가스 세트 12000원입니다.

배민 할인해서 더 싸게 구매했네요.ㅎ

메뉴 도착!

1인 세트라고 했는데.. 양이 너무 많아..

왕 돈가스와 비빔냉면 육수는 따로 주시네요.

반 정도 넣으니 비비기 딱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서비스로 주신 양념 감자 양념이 밑에 많이 깔려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냥 먹거나 소스만 찍어도 맛있지만 양념돼있는 면과 먹을 때

돈가스가 젤 맛있는 느낌 ㅜ,.ㅠ

 

 

맛은?

고반장왕돈가스는 돈까스 소스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보통 마트에서 판매하는 돈가스 소스가 아닌 많이 달지도 않고

건강한 맛? 이 납니다. 소스가 물리지 않네요.ㅎㅎ

돈가스도 바삭하고 고기도 두툼하니 역시 맛있습니다.

비빔냉면은 고명도 많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SoSo~)

요즘 냉면이 아닌 옛날에 먹던 냉면 느낌?

전체적으로 맛이나 양 모두 만족스럽네요.^^


1인분을 주문했는데 2명 이서도 충분히 먹을 수 있을 만큼 양이 많았습니다.

가성비가 좋고 점심때 먹기 딱 좋은 것 같아요.ㅎㅎ

배달 주문했지만ㅎㅎ 가게 위치는

사직역에서 가깝습니다.

한 번쯤 직접 가서 갓 나온 돈가스를 먹어보고 싶네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