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롤토체스

롤토체스 9.19 요들 원소술사 메이지

by 김동지 2019. 10. 8.
반응형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지입니다. 이제 가을이 확실하게 왔나 봐요 쌀쌀하네요. 다들 두껍게 입고 감기 조심하세요. 본론으로 넘어가서 오늘의 추천 덱은 3 요들 3원 소술사 3 메이지입니다. 제가 이 덱을 왜 추천하게 되었는지 설명 들어갑니다. Let get it.

또 제국?
더이상 기사 제국을 하지 않을 거야 

3요들 3원소술사 3메이지

대 제국시대 9.19패치후 6 기사 4 제국이 정말 압도적으로 1위를 많이 하는데요. 그래서 너도나도 다 기사 제국으로 테크를 타는 모습입니다. 확실히 그만큼 좋고 강합니다. 완성된다면 1위 덱이니까요. 하지만 모두가 기사 제국으로 간다면 운이 좋지 않은 편인 저는 항상 순위권 밖을 맴돌아야 했습니다. 정말 기사 제국 쟁탈전이 너무 심한데요. 저 같은 경우는 드레이븐은커녕 뽀삐나 세주아니조차 잘 뜨지 않기에 빠른 기사 손절로 그냥 2등이나 3등을 노려서 점수를 올릴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나온 3 요들 3 원소술사 3 메이지 8 레벨 완성 덱입니다. 아이템만 잘 장착해준다면 순위 방어는 물론 2위 3위를 노려 볼 수 있습니다. 1위는 힘들지만 불가능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럼 운영방법을 설명해드릴게요.

운영방법

첫 회전초밥에서는 음전자의 망토 빼고는 다 집어도 됩니다. 거의 모든 아이템이 다 쓸모가 있기 때문에 음전자의 망토를 집었어도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이 덱은 보시면 알겠지만 대부분 3 코스트 4 코스트가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어서 패스트 레벨업을 해서 고 코스트 챔피언이 리롤이될 수 있게 빠른 탬포로 연승 코인을 타면 됩니다. 보통 패스트 레벨업처럼 5 레벨까지는 2성이 먼저 붙는 쪽으로 챔피언을 배치해줍니다. 그리고 골렘을 잡고 여유가 된다면 바로 6 레벨을 찍어도 크게 무리는 없습니다만 50원 이 자를 보면서 최대한 골드 이득을 보면서 가야 8 레벨까지 여유롭게 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7 레벨 리롤을 돌려 위 사진의 챔피언들을 쓸어 담으면 3 코스트 이하는 2성이 붙을 것입니다. 가끔 드레이븐이 뜬다면 사두어서 견제를 해줍시다. 이게 드레이븐을 사두는 것이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이득을 가져다줍니다. 골드가 된다면 꼭 사두어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빠른 탬포와 7 레벨 리롤을 돌렸다면 대부분 연승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이자를 모아서 8 레벨을 찍어 덱을 완성한 뒤 천천히 남은 챔피언들을 2성을 만들어주어야 합니다. 2성을 빨리 만들어 주어야 좋습니다. 왜냐하면 예를 들어 상대방이 기사 징크스 덱이라면 1성 챔프의 적은 체력은 징크스의 날개를 달아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빠르게 2성을 만들어주어서 조금이라도 이득을 챙겨야 합니다.  9 레벨까지 가진 안겠지만 간다면 마지막은 스웨인을 넣어서 3 형성 변환자까지 만들어줍시다. 아이템까지 깔끔하게 덱을 완성했다 하더라도 잘 큰 제국 기사에게는 지겠지만 견제를 잘해두었다면 1등을 노려 볼 수 있습니다.


꿀팁

모두가 기사 기반의 덱을 갈 때 나는 다른 덱을 가는 것이 순위 방어하기에는 더 좋은 거 같다. 1등 덱이 정해져 있다면 2등을 노려보자.


여기까지가 오늘 추천드린 3 요들 3원 소술사 3 메이지인데요. 기사 드레이븐으로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이덱한번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그리고 중요한 일이 있는데요. 오늘은 저의 생일이에요. ㅎㅎ (자축!) 휴무로 편하게 쉬고 있어요. 저녁에는 케이크도 먹고 영화도 보러 갈 예정입니다. 오늘 저의 행복한 날인 것처럼 다들 행복하시고 좋은 하루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만 동지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