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메뉴 후참잘 가격 정보

by 김동지 2019. 10. 18.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오늘은 치킨도 땡기고 배민 할인 이벤트도 있고 해서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후참잘에서 치킨을 시켜보았습니다.

그럼 메뉴과 가격정보 맛 후기 알아볼까요 Let's get it

뭐? 할인에 또 할인을해준다고??
배달비포함 11000원에 후라이드 반+간장 반? +후기 서비스까지??!! 남는 게 있나요??

매일 배민에서 요일마다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요. 오늘 치킨이 먹고 싶었던 저는 금요일에는 무슨 쿠폰을 줄까? 하며 살펴보다가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기에 냅다 받았습니다. 쿠폰을 받았다고 해서 좋아하긴 아직 이릅니다. 왜냐하면 우리 집 근처에 후 참잘이있어야하기떄문이죠. 바로 검색해본 결과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후참잘을발견! 그 뒤로 다른 치킨은 생각하지 않고 후참잘의 메뉴를 보았습니다.  

후참잘 메뉴 가격정보

집에 혼자 있기 때문에 후라이드+간장으로 한 마리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이름부터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이니 후라이드는 꼭 시켜보기로 했지요. 15000원+ 배달비 1000원 =16000원 - 할인쿠폰 3000원 총 13000원이었어요. 13000원도 요즘 2만 원 하는 치킨도 있으니 나쁘지 않은 가격이다 생각했지요. BUT 하지만 여기서 또 하나의 할인이 있었어요. 10월 매주 금요일 배민에서 토스로 주문 시 2000원이 또 할인이 된다는 이야기! 평소에 토스를 가끔씩 이용하기에 바로 토스로 할인받아서 구매! 13000원-2000원= 배달비포함 총 11000원에 반반 치킨을 구매하였습니다.(대박..)

정성이 느껴지는..

배달은 40분 정도 걸린다고 했지만 30분 만에 왔어요. 비도 오는데 조심히 천천히 오셔도 되는데.. 무척 빨리 왔습니다.

 

깔끔하게 왔어요. 콜라는 500ml 사이즈입니다.

언박싱 Let's get it

서비스에 쪽지 감덩ㅜ.ㅠ

비닐을 뜯자마자 빼꼼 보이는 후기 서비스 손으로 직접 적어주신 쪽지까지 정성이 느껴졌습니다.

다음에 또 안 시킬 수가 없네요.ㅎ (단골각이 보인드아)

언박싱 구성품
치즈볼 빼꼼

평소 보았던 치킨들보다 치킨 조각이 엄청 컸습니다. 큰 덩어리들이 꽉 차있어요.

간장 후라이드 찰칵

화면상에는 작아 보이지만 조각 들이 매우 큽니다. 맛은 후라이드는 살짝 매콤한 맛이 났고 배달이 빨리 와서 바삭한 맛이 그대로 살아있었습니다.( 정말 후라이드 맛집이여 써..) 저는 매운 걸 잘못 먹는 편이지만 매콤 정도였지 맵다가 아니었어요. 퍽퍽 살도 있었는데 퍽퍽 살을 싫어하는 편은 아니지만 정말 퍽퍽 살이 심하게 느껴지는 치킨집이 있거든요, 하지만 여기는 퍽퍽 살조차 촉촉하게 잘 넘어갔습니다. 항상 후라이드 먹을 때 머스터드나, 다른 양념을 찍어먹는 편인데 오늘은 같이 주신 양념을 뜯을 필요도 없을 만큼 후라이드 자체가 맛있었어요. 간장은 후라이드를 너무 많이 먹어서 많이 먹지 못했지만 짭짤하고 달달한 맛이 초등학생 입맛인 저에게 딱이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닭이 큼직큼직하기 때문에 소스가 많이 안 베인 느낌이었어요. 크게 한입 베어 물때가 정말 맛있는데 다른 치킨에는 그런 맛을 느낄 수가 없죠. 정말 추천합니다. 양이 많아서 반마리 정도 먹었는데 배가 꽉 찬 느낌이에요.


여기까지가 저의 후참 후기였고요, 바로 단골 예약입니다. (와드 박았어요ㅋㅋ) 할인 안 받아도 충분히 시켜 먹을 것 같은 맛이네요. 무슨 치킨을 시킬지 고민이신 분은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동지였고요. 공감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