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할로윈 한정 신제품 호박고구마맛 단지우유 빙그레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19. 10. 28.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저번 cu 신제품인 청년 떡집 포스팅이 인기가 있어서

오늘도 신제품 하나를 가져왔습니다.

빙그레에서 핼러윈 한정 출시한 호박고구마 맛 단지 우유!

바로 가격정보와 후기 Let's get it.!

핼러윈 한정 호박고구마 맛 단지 우유

 

가격과 모양

 

핼러윈 하면 호박이죠? 마치 호박을 연상하게 하는 그림이에요.

가격은 편의점 기준 1400원입니다.

호구마요?

 

ㅋㅋ 호박고구마 하면 떠오르죠? ㅋㅋㅋ

호박고구마 맛 외에도 바나나, 딸기, 오디, 멜론, 커피, 바닐라 맛이 있었지요.

저는 모두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하지만 바나나가 압도적이에요

목욕하고 바나나우유 하나는 필수지요.

호박고구마 맛은 과연 바나나맛을 이길 수 있을지 궁금했어요.

호박고구마 농축액이 함류되있어요.

 

노란 빨대는 감성이 쥬? ㅋㅋ

 

 

 

 

 

 

맛은?

 맛은 달달하면서 고구마라테 같은 느낌이 많이 났어요.

생각보다 호박고구마 맛이 진하게 나진 않았어요.

은은하게 함유되어있는 느낌이었지요.

그래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맛은 예상했던 것보다 상당히 괜찮았어요. 호박고구마 맛이라고 하면

조금 거부감이 들었는데 맛은 전혀 거부감 없었어요.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바나나맛을 이길 것 같지 않아요.

한정 판매이니 몇 개 더 사 먹을 의사가 있습니다. ㅎㅎ


어렸을 때부터 자주 사 먹었던 바나나 단지 우유가 점점 변화를 시도하는 게

다양한 맛을 볼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지금 토트넘 축구경기가 있어서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지금까지 동지였고요. 구독, 공감은 사랑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