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CU 투머 치즈 철판 볶음밥 가격 맛 후기

by 김동지 2019. 10. 29.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이번에 CU편의점에 처음 보는

도시락이 있길래 바로 집어왔지요.ㅎㅎ

투머치~즈 철판 볶음밥인데요. 긴말 필요 없지요?

바로 리뷰해봅니다. Let's get it.!

치즈가 넘친다 넘쳐
가격과 비주얼

가격은 뚜껑에 적혀있듯이 3천 원입니다. 굉장히 저렴한 편이에요.

요즘 삼각김밥도 천원이 넘는데 도시락이

3천 원이라는 건 정말 정말 착한 가격이지요.

뚜껑을 열었을 때는 치즈로 밥이 다 덮여있어요.

내가 치즈를 산 건지 밥을 산 건지 ㅎㅎ

뿌려 먹는 치즈가 2개 넘게 들어간 느낌인데

치즈만 해도 가성비를 넘은 것 같지요?

 

전자레인지 1분 50초 이후 모습인데요.

치즈가 녹은 게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진짜 철판 치즈 볶음밥 느낌이 나요.

지글지글하는 소리도 들리거든요.

 

치즈 늘어나는 거 보이시나요? 안에

김치볶음밥이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맛은?

처음에는 치즈향이 강하게 났는데 맛은

식당에서 먹는 볶음밥만큼은 아니지만

도시락 중에서는 손꼽힐 만큼 맛있었습니다.

제가 참기름을 먹는다 중에 발견했는데요.

미리 넣었다면 치즈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참기름 향이 참 좋았을 텐데 ㅋㅋㅋ

참기름을 넣고 난 뒤로는 상당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 도착하고 치즈도 많고 가성비가 상당히 좋았어요.

저라면 시간 여유가 된다면 삼각김밥 대신

돈을 조금 더 보태서 치즈 볶음밥을

사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여기까지 투머치즈철판볶음밥 리뷰였고요. 

괜찮은 도시락을 찾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새로운 제품이 보이면 언제든지 포스팅하겠습니다.ㅎㅎ

이만 동지였고요 구독 공감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