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영화

청룡영화제 5관왕 기생충

by 김동지 2019. 11. 22.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어제지요. 21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서

열린 40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영화 '기생충'이 최우수 작품상에

선정되었는데요. 기생충은 봉준호 감독님의

작품으로 칸 국제영화제에서

한국영화 사상 최초로 최고상인 황금종려상을 수상 받아

세계적인 관심이 있고 기대가 뜨거운 이유가 된 영화입니다.

저도 영화관에서 봤었는데요.ㅎㅎ 

상당히 심오한 상징적인 게 많은

느낌을 받은 영화였어요. 

자세한 설명 Let's get it.!

 

기생충

이미지

5관왕

청룡영화제에서 기생충은 최우수작품상,

감독상, 여우주연상, 여우 조연상, 미술상

 받아가며 5관왕에 올랐습니다.

 

주연 송강호 님은 소감으로 "1000만 관객도

감사한 일이고 황금종려상도 영광스러운 일이지만 

그보다 큰 가치가 있다면 우리도 이런 영화를 만들 수 있다는

작은 자부심, 또 우리도 이런 영화를 자막 없이

볼 수 있다는 큰 자긍심이 아닐까 감히 생각한다며 그런 자부심과

자긍심을 만들어준 대한민국의 위대한 감독 봉준호 감독님, 최고의

스태프진, 훌륭한 배우분들께 다시 한번 경의를 표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가장 큰 원동력은 관객 여러분의 따뜻한 시선과 성원이

아니었나 생각이 든다. 관객 여러분이 기생충을 만들어줬다.

다시 한번 이영광을 관객 여러분에게 바친다"라고 소감을 발표했습니다.

너무 겸손하고 멋진 소감이었어요.

평소 좋아하는 배우지만 더욱 좋아하게 만들어주는군요.ㅎㅎ

 

 

기생충

기생충은 한정적인 공간에서 

부와 가난의 문제를 봉준호 감독님의 디테일한

묘사에 새로운 느낌을 주는듯한 영화였습니다.

상류층과 하류층, 두 가족의 만남을 다룬 블랙코미디 영화인데

중간중간의 반전과 숨은 뜻의 해석을 찾는 것 또한 

매력적이며 영화의 흥미를 올려줍니다.


최우수 작품상의 후보로 벌새, 스윙 키즈, 극한직업, 엑시트, 기생충이었는데

저는 극한직업, 엑시트, 기생충을 영화관에서 보았는데요.

세작 품다 재미있었는데 그중 기생충이 최우수작품상을 받게 되었네요.ㅎㅎ

축하드립니다.ㅎㅎ 더 좋은 작품으로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든지 영화관으로 갈 준비가 돼 있어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