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영화

영화 클로젯 쿠키영상 배우 솔직한 후기

by 김동지 2020. 2. 11.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주말에 여자 친구와 영화관 데이트를 했는데요.

무엇을 볼까 하다가 가장 인기 있는 '클로젯'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런 정보도 없이 가서 고른 거라 무슨 내용인지 하나도 모르는 상태에서

보았는데요. 주인공이 배우 하정우 님이었어요.

사실 그거 하나만 믿고 봤습니다.ㅋㅋ

하정우 님이 나오시는 신과 함께를 정말 재밌게 보았기에 조금 기대가 됐습니다.

그럼 클로제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클로제

저희 커플은 핸드폰 멤버십 포인트로 한 달에 한번 영화를 봅니다.ㅎㅎ

미리 예매 후 팝콘과 콜라만 사면되니 데이트 비용도 줄이고 문화생활도 할 수 있죠.

 

영화 클로젯은 배우 하정우, 김남길 님의 주연 영화인데요.

일요일 낮시간에 가서 그런지 영화관에 사람이 많았습니다.

마스크 쓰는 걸 깜빡했는데 ㅜ,.ㅠ

클로젯의 뜻은 벽장, 드러나지 않는, 본인만 알고 있는 이라는 뜻인데요.

영화에서는 벽장, 장롱 같은 가구와 관련된 공포 미스터리 장르입니다.

어렸을 때 자주 장롱에서 잠들거나 장롱 속 이불이 푹신해 들어가서 놀았던 기억이 있는데

이 영화를 보았다면 장롱 속을 잘 들어가지 않았을 것 같아요.ㅋㅋ

 영화 초반부는 정말 으스스한 게 무섭게 잘 표현한 것 같아요.

하지만 이때쯤 나오겠지 하는 느낌이 들 때마다 귀신이 나와서 점점 무서운 건 줄어들고

귀신의 정체가 드러난 순간 크게 무서운 건 없었습니다.

의미

단순히 무서운 영화라 생각하면 안 되는 것 같아요.

소외된 아이들에게 있어서 부모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교훈을 주는 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어머니, 아버지 새 대들 이 보면 좋을 것 같은 그런 영화였습니다.


영화가 조금 흔한? 어디서 많이 본듯한 느낌이 많이 들었지만

배우들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재미있다는 느낌 또한 들었습니다.

아이 역할을 한 허율 양과 능청스러운 코미디 연기를 굉장히 잘 소화해낸 김남길 배우

하정우 님은 말이 필요 없죠? ㅎㅎ 

영화 볼 게 없으면 클로제 어떤가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