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영화

영화 시동 솔직한 후기 쿠키영상 마지막대사

by 김동지 2019. 12. 22.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이번 주 영화 시동이 개봉했지요.ㅎㅎ

그래서 주말에 보려고 미리 예매를 해서 

일요일 아침 일찍 집 근처 영화관으로 데이트를 하러 갔습니다.

그럼 자세한 영화 시동 후기 Let's get it.!

시동
쿠키영상, 마지막 대사

오전 9시에 가기 위해 엄청 일찍 일어났습니다.ㅋㅋㅋ

팝콘과 음료를 들고 입장!

 

제포 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쿠키영상과 마지막 대사가

궁금해서 오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바로 알려드릴게요.

쿠키영상은 아무리 기다려도 나오지 않았어요. 영상 끝나고 검은 화면

나오고도 한참 기다렸는데 없었습니다. 쿠키영상 X

마지막 대사는 신경 써서 보지 못했는데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바로 나오더라고요.

마지막 대사는

 

 

후기

저는 조금산 님의 웹툰을 모두 보았고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웹툰 작가님입니다. 그런 작가님의 시동이 영화로 나온다기에 너무 좋아서

볼 수 있는 날 바로 예매를 했는데요. 후다닥 달려가서 보았습니다.

웹툰 시동은 2014년 연재를 시작했던 만화라 5년이란 시간 동안 내용이 가물가물해졌는데

영화를 보고 아! 이런 내용이었지 하고 보았어요.ㅎㅎ

솔직히 스토리가 너무 재미있는 편이고 제가 너무 기대를 하고 있어서 기대치가 너무 높았는데요.

과연 어떻게 많은 내용을 영화 한 편에 담아낼 수 있을까? 하는 궁금증도 생겼었습니다.

결론은 저와 제 여자 친구 모두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특히 연기자들이 캐릭터의 특징을 아주 잘 살려주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거석 이형은 처음 캐릭터 나올 때부터 배우 마동석 님과의 매칭이 아주 잘 어울릴 거라 생각했어요.ㅎㅎ

그리고 다른 연기자님들의 연기. 조금산 님의 특유의 사람 냄새나는 작품을 아주 잘 연기했다고 생각이 됩니다.

제가 영화 보면서 잠을 잘 자는 스타일인데 잠 오는 시간인데도 눈 초롱초롱하게 다 보았습니다.

중간중간 빵 터지는 개그가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저의 높은 기대치를 모두 만족시켜주었어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조금산 작가님이 세상에 많이 알려지는

첫걸음의 영화라 많은 관객수를 기록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른 단편 웹툰들도 영화로 나오거나 새로운 작품 또한 나왔으면 좋겠어요.ㅎㅎ

(이번 후기는 너무 칭찬만 했나? 좋은 걸 어떡해ㅋㅋ)

이만 동지였고요. 영화 시동 많은 관람 부탁드립니다.

너무 재미있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