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보강삼계탕 메뉴 가격 후기 추천

by 김동지 2019. 11. 25.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삼계탕집입니다.

겨울에 삼계탕이 좀 안어울릴 수 있는데

너무 맛있어서 추천드려요.ㅎㅎ

'보강삼계탕'이라는 곳인데 사직동의 숨은 맛집이었어요.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보강삼계탕
메뉴 가격

보강삼계탕 메뉴와 가격입니다.

밑반찬이에요. 깔끔합니다. 닭모래집이 밑반찬으로

나오는데 상당히 내공이 느껴집니다.ㅋㅋ 맛있어요.

저희는 삼계탕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삼계탕이 13000원이면 평범한 가격대지요.ㅎ

진한 국물이 살짝 밑간이 돼 있는 느낌입니다.

저에겐 조금 싱거웠는데 여자 친구는

간이 딱 맞았다고 하네요.ㅎㅎ

수저로 닭을 들어 올려서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닭이 상당히 연해서 찢어지다라고요.ㅜ,.ㅠ 

안 먹어도 얼마나 연한지 알 수 있지요.ㅎㅎ

아무래도 하이라이트는 인삼주인 것 같아요.ㅎㅎ

삼계탕을 주문하면 주시는데요. 인삼향이 정말 진합니다.

계속 향을 맡고 한 모금 마시게 됩니다.ㅎㅎ

 

 

 

맛은?

국물도 진하게 맛있고 닭도 숟가락으로도 찢어질 만큼 

연하고 부드럽습니다. 특히 인삼주 한 모금 마시면

몸에서 열이 나는데 삼계탕과 같이 먹으면

엄청 보양식이라는 느낌이 들어요. 몸에 좋은 기운을 넣는 느낌입니다.ㅎㅎ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안에 대추, 삼, 밤, 찹쌀이 들어있어요.

정말 오랜만에 깔끔하게 잘 먹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여기까지가 보강삼계탕 후기였고요.

가끔 보양식을 먹고 싶을 때 또 찾아올 것 같아요.ㅎㅎ

요즘 몸이 허하신 분 삼계탕 한 그릇 어떠신가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