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쿠팡 로켓프레시 계란에 비빔밥 재료까지???

by 김동지 2019. 11. 28.
반응형

고요한 평일 아침 

아침밥을 뭘 먹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여자 친구가 갑자기 비빔밥을 해준다기에

'냉장고에 나물 같은 건 없는데?'라는 나의 생각을

깨버리는 로켓 프레시 택배 박스

'아!' 저 택배가 비빔밥 재료야??

와.. 요즘은 별게다 배송이 되네 ㄷㄷ

비빔밥
비빔밥과 계란

와.. 계란도 배송이 되네요. 가격도 5천 원대이니 가까운 마트 가는 것보다

시간도 절약되고 상당히 맘에 드네요. 오늘 주문하면 내일 새벽에 배송을 해주니

바쁜 아침 상당히 시간이 절약이 됩니다.ㅎㅎ

유통기간도 한 달 가까이 되네요.

요것이 제가 놀란 비빔밥 세트입니다.

대부분 국내산이며 건강에도 좋고

깔끔하게 포장이 돼있어서 그냥 넣고 비비면 되니

간편하기도 합니다.

문제는 가격인데.. 13000원입니다.

양은 2인분 정도인데 하나하나 손질하고 

손이 많이 가는 재료라 비쌀 거라 생각했지만

생각 이상이더군요. 13000원이면 뜨끈한 국밥이 2그릇 흠,,ㅋㅋ

정갈하며 간도 돼있었습니다.

밥이랑 계란을 넣고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두 명이서 한 끼 해결.!

맛은?

가격이 꾀 나간다고 생각했으나

맛과 정성이 상당히 많이 담겨있어요.ㅎㅎ

나물 종류와 양도 많고 저희는 한 번에 다 부었는데

조금씩 넣으면 2인분 보다 많게 느껴집니다.

신선하고 간도 잘돼 있어서 비빔밥이 먹고 싶을 때

또 주문해볼 것 같은 느낌이네요.ㅎㅎ

아쉬운 점은 고추장이 조금 평범했습니다.

 

 


나물 야채를 안 먹은 지가 상당히 오래되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렴한 편은 아니라 건강과 시간, 정성을 구매한 느낌이었습니다.

이만 동지였고요. 다음 포스팅도 신기한 걸로 들고 오겠습니다.ㅋㅋ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