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삼대짜장 후기 주말엔 짜장면이지~

by 김동지 2019. 11. 24.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한가한 주말 빈둥빈둥 요리하고 싶지

않을 때 필요한 건 빠르고 간단한 짜장면이죠.ㅎㅎ

오늘은 집 근처 삼대 짜장이란곳에서 짜장면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후기 Let's get it.!

삼대짜장
짜장면

구성품입니다. ㅎ 누가 탕수육을 한입 먹었나

속이 보이네요 ㅋㅋㅋ

짜장 듬뿍 딱히 계란이나 고명이 없는 게 아쉽네요.

찍먹입니다.ㅎㅎ 소스가 꾸덕할 정도로 

진하고 달달하네요.

맛은?

탕수육 맛은 바삭하고 고소 짭짤했습니다.

맛있었어요.ㅎㅎ 짜장면 맛은 이때까지 먹어왔던  

짜장면과는 다른 맛이었어요.

꾸덕하고 기름기가 많이 없는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습니다.

친척집이 중국집을 운영을 해서 짜장면을 

어릴 때부터 많이 먹었기 때문에

자부심이 있는데 이곳은 여러 짜장면집과는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맛없지는 않고 특이하다? 이런 느낌이었지요.

가격이 저렴한만큼 고명이 많이 있지 않았네요.

여자 친구는 짜장면을 다못먹고 남기고 탕수육을 많이 먹었네요.ㅎㅎ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맛 이에요.

 

 


집 근처 맛있는 짜장면집을 찾아봐야겠어요.

한 군데 알아두면 상당히 좋지요.ㅎ

주말에 짜장면 한그릇 어떠신가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