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스푼 필라프 메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19. 11. 22.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오늘 점심을 간단하게 해결하기 위해

고민하던 중 왕새우가 먹고 싶어 져서

스푼 필라프에 배달 주문을 해보았습니다.ㅎㅎ

스푼 필라프는 파스타, 스테이크 전문 프랜차이즈인데요.

다른 맛있는 메뉴도 많으니 살펴볼까요?

Let's get it.!

스푼 필라프
메뉴 가격

부산 동래점 기준 메뉴 가격입니다.

저는 새우 필라프와 케이준 감자튀김을 주문했어요.

만원 이상 주문 가능이더라고요. ㅎㅎ

깔끔하게 포장되어왔습니다.ㅎㅎ 

"밥은 먹고 다니냐" ㅜ,.ㅠ

아니요 못 먹고 다녀요 흐엉

전체 구성품.

 

새우 필라프입니다. 안에 왕 큰 새우가 가득 들어있었습니다.ㅎㅎ

케이준 감자튀김입니다. 샐러드에 하얀 드레싱이 

뿌려져 있었는데 신선하고 맛있었어요.ㅎㅎ

오레오 추로스라고 하네요. 서비스입니다. ㅎ

 

한입 왘!!

 

 

맛은?

새우 필라프는 새우가 밥에 가려져있었는데

굉장히 한 마리 한 마리가 크고 많아서 만족 X100입니다.

치즈도 고소하고 전체적으로 담백해서 계속 숟가락이 갔어요.

같이 김치도 주었는데 김치에 손이 잘 안 갈 정도였어요.ㅎㅎ

케이준 감자튀김은 평범하게 맛있는 감자튀김이었는데요.

채소에 드레싱이 달달하니 채소를 싫어하는 저에게도

채소에 손이 가게 만들어주었어요.ㅎㅎ 신선합니다.

서비스로 주신 오레오 추로스는 쫀득하면서 달달한 게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배가 불러서 모두 다못먹었지만

그만큼 양이 많다는 거겠지요 ㅎㅎ

 


여기까지가 스푼 필라프 후기였고요.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맛도 양도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후기에 좋은 말이 많아서 주문해보았는데

역시 저 말고도 여러 사람들이 좋았다고

생각했네요.ㅎㅎ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은 사랑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