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신메뉴 콕콕콕 치즈게티 CU편의점 컵라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19. 11. 26.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이번엔 짜라볶이에 이어 콕콕콕

치즈 볶이와 스파게티를 합친

'치즈게티~!'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자세한 리뷰 Let's get it.!

치즈게티
가격

개봉전입니다. 짜라볶이와 같이 종이컵이네요.ㅎㅎ

가격은 CU편의점 기준 '1600원'입니다.

조립 법역 시 짜라볶이와 같네요.

물과 건더기스프를 넣고 4분 후 물을 버리고 

남은 수프를 넣어 비벼 먹으면 됩니다.

액상수프와 건더기, 분말수프가 있네요.

분말수프에서 치즈향이 상당히 강하게 났어요.

치즈 볶이 수프를 그대로 쓴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ㅎㅎ

다 비벼놓으니 콕콕콕 스파게티와 크게 차이가 안나 보이는데요.

향기는 치즈 볶이 향과 스파게티 향이 합쳐진 게 티가 화납니다.

한입 왘!!!

 

 

맛은?

개인적으로 콕콕콕 스파게티를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맛이 어떨지 기대가 됐습니다.

그런데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 맛은 있는데

차라리 치즈 볶이와 스파게티를 따로 먹는 게

더 낫지 않을까? 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치즈 볶이와 스파게티가 섞인 크게

상상에서 벗어나지 않은 맛이었고요.

달달하면서 고소하긴 한데 제 입맛엔 그냥

콕콕콕 스파게티가 더 맛있네요.ㅎㅎ

물론 짜라볶이보단 맛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는 매운 것을 잘못 먹으니 치즈게티가 훨씬 나았죠.

 


 

콕콕콕 스파게티를 너무 좋아하는 지라 치즈 볶이가 섞이니

조금 거부감이 들었습니다. 물론 제 입맛에만 안 맞는 것이에요.

다른 분들에게는 맛있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인 점 참고해주세요.!!

이만 동지였고요. 다음에도 새로워 보이는 제품이 있을 때

바로 픽업해오겠습니다. 구독 공감은 사랑이고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