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롤토체스

롤토체스 9.18 추천덱 공암덱 연휴엔 암사딘 각

by 김동지 2019.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휴에 노트북으로 열심히 롤토체스를 하고 있는 동지입니다ㅋㅋ오늘은 현재 9.18 패치 후 최강 덱이라고 할 수 있죠? 완성되면 1등 안되면 꼴찌 도박 덱인 공허+암 사딘 그리고 아이템 하나 추천이 있습니다. 아이템은 포스팅 도중에 뭔지 알려드릴 거예요 그럼 가볼까요 Let's get it

 

6 암+공허 암 사딘

 

암 사딘.. 너프 좀 더 해야 할 거 같은데..

9.18 패치에서 카사딘의 데미지 너프와 bf대검의 공격력 너프로 인해 카사딘 3성을 만들지 않는 이상 더 이상 암사딘은 나오지않을거라 생각했었는데 저의 큰착각이였습니다. 예전 포스팅중에 암사딘을 야생or6암살자로 같이쓰는덱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야생은 더이상 가지 않고 암살자만 모으는 게 더 좋은 거 같아요. 그 이유는 야생을 가게 되면 렝가가 필수로 넣어야 하는데 렝가는 아이템을 넣어주지 않는 이상 좋다고 느끼지 못하겠거든요 그리고 야생 시너지 자체가 생각보다 암살자와 어울리지 않은 거 같아요 그래서 차라리 6 암을 가서 데미지를 올려주는 게 적들을 순삭 시키기도 좋고 나중에 제가 말해드릴 아이템과도 어울립니다.

공허+6암살자

위의 사진에는 3 암살자로 나오지만 카사딘에게 요우무(암살자)를넣어서 6 암 공허 덱입니다. 제드 대신 아칼리나 다른 챔피언 대신 렝가를 넣어도 무관합니다. 운영방법은 저번 포스팅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연패 코 인후 4-8 이아닌 4-10에서 리롤 카직스 카사딘 암살자 나오는 것 모두 사들이기. 초반 3 공허 3 암살자로 버티다 보면 7 레벨에 폭발합니다. 제가 이렇게 소개했던 것을 또 해드리는 이유는 패치 후의 더 이상 쓰일 것 같지 않았는데 뒤집게 가 잘 떠서 요우무가 잘 만들어진다는 점과 골드 수급이 많아져서 4-10에서 3성을 만들기가 더 수월해졌습니다. 카사딘이 3성이 나오지 않아도 카직스 3성이 되면 카직스에다 아이템을 몰아주어도 굉장히 강력한 덱이 됩니다. 운이 좋으면, 나 혼자 공암 덱을 간다면 공허 3마리가 모두 3 성작이 되는 것도 보았습니다. 답이 없죠? 1등 프리패스입니다. 가끔 박스 배치 잘하는 적을 만나도 초가스를 가운데 놓으면 대부분 박스가 깨집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점 바로 솔라리의 버프입니다. 비교적 전투시간이 적은 암살자들은 물몸(체력이 적다)이기 때문에 스킬을 쓰지 못하고 죽는 경우가 있는데 이를 솔라리가 한턴을 버텨주면서 암살자들이 한층 더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확실히 솔라리를 쓰고 안 쓰고의 차이가 있었습니다. 쓰는 게 좋아요.

 꿀팁 honey tip

꿀팁 1.  1등 아니면 꼴찌  지금 가장 핫한 공암 덱 진짜 1등 아니면 꼴찌 할 각오로쓰는덱인거 같아요 완성만 된다면 무서울 게 없죠

꿀팁 2. 솔라리 버림받은 아이템 솔라리의 존재가 암살자들을 더욱 강하게 해 줍니다. 

 

공암 덱.. 순위 방어에는 좋은 거 같지 않지만 완성해서 상대방들의 무력함에 희열을 느낄 수 있는덱이에요 ㅋㅋ 재밌기도 하고요 게임은 재미있으려고 하는 거잖아요? 한 번쯤 초반에 잘 뜬다면 시도해볼 만할 거 같아요 지금까지 동지였고요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 때 또 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