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제품 리뷰

허리 통증의 원인을 찾았습니다. 미니 타이탄 로얄체어 블랙 구매 후기

by 김동지 2019. 12. 4.
반응형

요즘 가만히 서있어도 허리가 아프고

맨바닥에 조금 오래 앉아있다 보면

또 허리가 아프고 해서 원인을 찾다가

자세가 문제인 게 1순위이지만

그 외에도 뭔가 없을까 찾아보았는데 

일할 때, 집에서 컴퓨터 할 때, 게임할 때, 밥 먹을 때 등등

 언제든 사용하는 의자가 문제인 것을 깨닫고

좋은 의자를 찾다가 가격 도싸고 튼튼하고 푹신한

너무 편한 의자를 구매해서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ㅎㅎ

미니 타이탄 로열 체어라는 의자인데요.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의자
미니 타이탄 로얄 체어 가격

집에 도착한 커다란 박스 ㅎㅎ

의자인걸 직감했습니다.

여자 친구에게 선물 받은 것이기에 정확한 가격은 

모르지만 검색 결과 배송비 포함 7만 원대인 것 같아요.

조립은 30분 안 걸린 것 같아요. 뒤에 나사 조이고

아래 쇠 연결하고 팔걸이 연결하고.. 

7만 원대의 의자인 것 같지 않아요.

너무 좋아 보입니다. 가죽도 튼튼하고 특히 앉았을 때 등을 바쳐주는

등받이가 저의 허리 통증을 알고 있었다는 듯이 편하게 기댈 수 있었습니다.ㅋㅋ

요즘 이런 의자를 사려면 10만 원 이상은 무조건 써야 하는데

미니 타이탄 로열은 가성비가 상당히 좋습니다.

의자 높이 조절 등받이 각도 조절이 다됩니다.

키 177의 성인 남자가 앉아도 무리 없이 튼튼하고 특히 등을 기댔을 때

목을 받쳐주어서 너무 편했습니다.

여자 친구도 상당히 편했다고 했어요.

타이탄 로열 체어를 구매하기 전 저의 의자 ㅋㅋ

너무 초라해 보이네요.ㅜ,.ㅠ

학생일 때나 20대 초반쯤에는 아무 의자나 크게 상관이 없었어요.

의자가 허리와 자세에 영향을 준다는 것을 몰랐던 거죠,

그래서 이의자를 구매할 때 무조건 싼 걸로 라는 마인드로 구매했던 것 같아요.

이의자는 등을 기대면 그대로 휘어서 뒤로 넘어가기에

항상 허리에 힘을 주고 빳빳하게 앉아있다 보니 허리 통증이 오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1년 동안 고마웠다..  이걸어째처리하지..

 

 

미니 타이탄 로열 체어 장점

미니 타이탄 로열 체어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이것이라 생각이 됩니다.ㅎㅎ

짜잔.!! 바로 다리를 펼 수 있게 의자 밑에 쿠션이 하나 더 있습니다.

정말 정말 놀랍습니다. 다리받침까지 있기에 더욱 저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적어도 5년은 넘게 더 쓸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ㅎㅎ

다리를 펴고 허리 등받이를 뒤로 하면 누워서 잘 수도 있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의자에서 당분간 안 일어날 것 같아요.ㅋㅋㅋㅋ

 


여기까지 저의 인생 의자 미니 타이탄 로열 체어의 리뷰였고요.

혹시 저렴한 의자를 찾으시는 분 3~4만 원대의 저의 옛날 의자를 사서 

허리 통증과 불편함을 느끼시는 것보다 조금 더 보태서 

완벽에 가까운 의자 하나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은 사랑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