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제품 리뷰

루메나 H3 듀얼 무선가습기 사용 후기 가격 추천

by 김동지 2019. 12. 12.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겨울에 잠자리가 건조하면 항상 기관지가 아프고 쓰린데요.

물을 방바닥에 뿌리고 잘 수도 없고 항상 애매하죠.

입안이 말라있는 상태가 계속 되면 균들에 취약한

상태가 되어 목감기로 이어질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가습기 하나를 구매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감기도 예방하고 건강도 챙기고

피부 건조함 또한 없앨 수 있어서 상당히 구매 만족도가 높아 소개해드립니다.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루메나 가습기 H3 듀얼 무선 가습기
가격

집에온 택배박스~ 두근두근 택배를 언박싱할때는

항상 기분이 좋죠.ㅎㅎ 참고로 광고 아닙니다. 구매후기예요.!! 거리낌 없이 

당근과 채찍을 날릴 거예요.ㅋㅋ

상자 안에 예쁜 상자가 또 있네요.

루메나 H3 듀얼 무선 가습기의 가격은 배송비 포함 3만 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구매 사이트마다 할인을 더 받으면 3만 원 안으로도

구매할 수 있어 보입니다. ㅎㅎ 다른 가습기들과 비교하면 조금 가격대가 있는 편입니다.

2만 원 안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습기도 보았으니까요. 

 

장점

ㅎㅎ 장점이 뒤에 다 적혀있네요.

그럼 실사용 후기의 장점을 가르쳐 드릴게요.

가장 큰 장점은 소음이 없다는 거예요.

거의 무소음이에요. 저는 잘 때 귀가 상당히 밝은 편인데

전혀 들리는 것 없이 잘 잘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한때 가습기 살균제 문제가 많았죠.

루메나 H3 듀얼 무선 가습기는 살균제 문제가 없이 세척이 용이하고

필터를 갈아주는 형식이라 안전합니다.

배터리 용량도 많고 충전도 USB 식이라 간편하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잘 때 입안이 마르는 일 없이 가습이 아주 잘됩니다.ㅎㅎ

항상 자기 전에 머리맡에 작동시켜주면 겨울철 건조함 없이 지낼 수 있어요.

 

총구성품이에요.

조립하는 법은 어렵지 않아요. 주의사항,

사용설명서 한번 읽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단점

사용하면서 크게 단점은 없었어요.

굳이 하나 뽑자면 물이 다 떨어졌을 때 사용하면

고장 위험이 있습니다. 물도 매일 갈아주는 것이 위생에 좋지요.

이런 점은 뭐 다른 가습기도 대부분 해당되는 일이니 단점이라고 할 수도 없겠네요.ㅎㅎ

가습 분무 부분이 미세 초음파 진동자인데요.

이 부분을 면봉으로 조심스럽게 청소해주어야 합니다.

 

 


다른 제품들보다 만원 정도 가격이 더 나가는 편이지만

그 가격을 뛰어넘는 성능과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가습기들 중에 얼마 지나면 물이 고여버리는 가습기가 있는데 

루메나 H3 듀얼 무선 가습기는 몇 시간을 틀어놔도 물이 고이지 않아요 참 신기합니다.ㅎㅎ 

디자인도 그렇고 무드등도 있어서 예쁘기도 해요. 선물용으로 정말 좋을 것 같아요.

3~4개월에 한 번씩 필터를 교체해주어야 하는데 필터도 넉넉하게 왔습니다.

가습 단계 조절도 가능한데 크기와 가격에 비해 정말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어요.

겨울철 아직 가습기를 구매하지 못하신 분들이나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선물로

무얼 선물해야할지 정하지 못 하신분들은 

구매해서 선물해보는 건 어떤가요? 정말 만족할 것 같아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은 사랑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