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제품 리뷰

일상. 배수구 막힘 제품추천 확뚜러 용액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19. 11. 5.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오늘은 효과 좋은 제품 하나를 들고 왔는데요.

가끔 머리카락이나 기름때로 화장실 배수구와 세면대,

주방 싱크대 등등 막힐 때가 있죠?

설마 이때마다 옷걸이를 펴서 뚫고 있나요??

NO NO ~냄새 도나고 완벽하게 뚫기도 힘들죠 ㅜ,.ㅠ 

이럴 때 필요한 게 바로 확 뚜러 용액입니다.!

실제로 사용해보고 상당히 효과가 좋기 때문에 추천을 드리는데요.

자세한 설명 Let's get it.!

확 뚜러 용액
가격과 사용방법

이 제품이 확뚜러 용액입니다.

가격은 2L 6개에 16000원입니다.

조금 가격이 센데?라고 생각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2L 하나로 뚫으면 몇 개월은 배수구 막힐 걱정

없이 살 수 있습니다. 6개가 들었으니

1년은 거뜬히 쓰고 남는다는 말이죠.

실제로 저희는 한번 사용 후 몇 개월은 잊고 살았습니다.ㅎ

사용방법은 막힌 배수구에 0.5L를 천천히 붓고 30분 후 물로 헹궈주시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지요? ㅎㅎ

악취 제거에도 좋고 크게 힘쓸 일도 없으니 시간도 절약이 됩니다.

세면대, 화장실, 욕실, 싱크대 다양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2L 하나로 0.5L씩 저렇게 내 군데를

사용하면 딱 맞아떨어져서 상당히 좋아요.

대주케미칼 확뚜러 ...코디 라벤더 3겹 ...

사용 후기

확실히 사용하기 편하고 속 시원하게 뚫리는데요.

아쉬운 점은 생각보다 향기가 안 나요.

악취를 다른 향으로 덮는 게 아닌 없애주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제품을 상당히 신경 써서 만들었다는 게 느껴지는 게

뚜껑을 보시면 눌러서 잠김과 열림 설정이 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용액이 아이들이 삼키거나 몸에 닿을 경우 위험하기 때문에 

저렇게 신경 써서 만든 것 같아요. 참 아이디어가 좋네요.

저는 처음에 눌러서 열림인지 모르고 계속 돌렸네요 ㅋㅋ

아! 잠글 때도 기울어지지 않게 신경 써서 잠거야 하는 게 조금 아쉬워요.


여기까지가 저의 배수구 막혔을 때 꿀팁이고요.

하나 사서 두고두고 사용하는 게 정신건강에도 좋고 시간도 절약할 수 있어

참 좋습니다. ㅎㅎ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 버튼은 사랑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