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사직동 정원숯불갈비 메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19. 12. 10.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늦은 점심 집 근처 만복 식당을 가려고 했는데

밥이 다 떨어졌다는 이야기에

새로 생긴 쌀 국숫집을 가야겠다 싶었는데 

브레이크 타임이어서 한 끼 해결하려

근처에 있던 정원 숯불갈비집에 들어갔습니다.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정원 숯불갈비
점심특선 메뉴 가격

입구입니다. 숯불갈비 전문점 같네요. 

밥보다는 늦은 저녁 고기와 소주 한잔을 부를 것 같아요.ㅋㅋ

 가려졌네요 ㅜ,.ㅠ

공깃밥+된장 3000원

공기밥 1000원

냉면 4000원입니다.

돼지갈비 200g 8000원이면 착한 가격인 것 같네요.

점심 특선 메뉴입니다.

보리밥이 4천900원으로 가격이 아주 착하네요.

저희는 (리뷰를 위해서?!ㅋㅋㅋ)

보리밥+불고기를 주문했어요.

1인분 같아 보이지만 2인분입니다 ㅋㅋ

각종 나물을 넣고 비벼먹는 거예요.

나물은 무난 무난 하고 강된장이 특히 맛있더라고요.

2인분 16,000원의 가격은 가성비가 좋아 보이지 않지만

나물들도 신선하고 건강에도 좋아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불고기 세트보단 보리밥만 주문하는 게

더 건강에 좋고 가성비가 좋은 것 같네요.

불고기가 특별하진 않았어요.

 

 


여기까지가 정원 숯불갈비 후기였습니다.

강된장과 나물들이 비벼먹기 좋아서 점심으로 한 끼 가볍게

해결하기에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숯불갈비를 먹어보려

다시 들리고 싶네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