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가성비 갑 혼쇼핑 통촉한족보세트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19. 12. 11.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유튜브에서 맛집이나 리뷰한 것을 자주 챙겨보는 편인데

참 피디님이 최근에 리뷰하신 혼술용 족발 보쌈세트를

 방송을 보고 맛있어 보여서 주문해보았어요.

참 피디님 예전부터 많이 보았는데 벌써 구독자수가 100만 명을 넘으셨어요.

왠지 제가 뿌듯 ㅎㅎ 팬입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그럼 혼 쇼핑 통촉한 족보 세트 후기 Let's get it.!

족보세트
배송 가격 

집에 택배박스가 하나 와 있었어요. 저번에 주문한 족보 세트였습니다.

주문을 하고 며칠 걸렸어요.

아무래도 참 피디님의 인기 덕분에 주문하는 분들이 많아서

배송이 오래 걸릴 수밖에 없다는 걸 저는 이미 알고 있었기에 

크게 신경 쓰지 않았어요. 그사이에도 충분히 네이버톡으로 배송지연을 

일일이 알려주어서 오히려 좋았어요. 배송은 깔끔하게 왔습니다.ㅎㅎ

아이스팩 하나와 족발 보쌈이 왔는데요.

가격은 무려 550g에 8800원!!

입이 떡 벌어질 만큼 저렴하죠.ㅎㅎ 맛만 있으면 

집에 쟁여놓을 각입니다. 유통기간은 한 달 정도 되네요.

보쌈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기름이 많아 보이는데

막상 전자레인지에 데우니 고기와 지방의 비율이 좋았어요.

족발입니다. 보쌈만 먹어도 충분히 배가 불러 아직 먹어보지 못했지만

보쌈이 상당히 맛있는 관계로 족발도 맛있을 것 같다라는 느낌이 있네요.ㅎㅎ

보시면 아시겠지만 냉동이 아닌 냉장이에요.

냉동이라면 육질이 질겨지고 냄새가 나는데

냉장은 그런 게 없죠.ㅎ 정말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중탕에 3~4분 전자레인지 3~4분 조리해 주면 됩니다.

썰어보았습니다. 두껍게 썰어서 비빔면과 같이 먹을 것이에요 ㅎㅎ

누린내 하나도 안 나고 고기 비율도 상당히 좋아요.

고기가 촉촉하고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어때요? 고기와 지방 비율이 상당히 좋지요? ㅎㅎ

간이 약간 돼있고 웬만한 보쌈집 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편의점 보쌈 이런 것과는 비교가 안될 만큼 맛있고, 못하는 보쌈집에 주문해서

실망하는 것보단 이것을 주문하는 게 가성비도 좋고 만족하실 것입니다.

정말 전문 보쌈집 아니면 이것보다 맛있기 힘들 것 같은데요? ㅎㅎ

저는 집에 오리지널 미고랭라면이 있어서 같이 먹었어요.(집에 밥이없었..)

생각보다 잘 어울렸으나 비빔면이었으면 더욱 잘 어울렸겠죠.ㅎㅎ

 

 


여기까지가 족보 세트 후기였고요.

정말 간편하고 맛있었습니다. 하나 전자레인지 4분 정도 세운 다음

김치랑만 먹어도 정말 만족할 것 같아요. 가격도 8800원이 말이 안 될 정도로 저렴한데

맛까지 있으니 또 주문하려고 합니다. ㅎㅎ 12월 15일까지 8800원으로 할인하는 것이니

제포 스팅을 보신 분들 서둘러서 주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1500원을 추가하면 무절이 김치와 새우젓을 선택 구매할 수 있어요.

 김치나 비빔면과도 잘 어울릴 것 같고 쌈채소를 구매해서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ㅎㅎ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은 사랑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